tvN '벌거벗은 세계사', 오는 12일 첫 방송
은지원X존박X이혜성, MC로 합류
존박 "매주 행복한 마음으로 촬영"
가수 존박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가수 존박이 11일 오후 온라인 생중계된 tvN 새 예능프로그램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발표회에 참석했다. /사진제공=tvN
가수 존박이 스타 강사 설민석의 출연 소식에 tvN 새 예능 '설민석의 벌거벗은 세계사'(이하 '벌거벗은 세계사')에 나왔다고 알렸다.

11일 오후 '벌거벗은 세계사' 제작발표회가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김형오 PD와 스타 강사 설민석, 가수 은지원, 존박, 방송인 이혜성이 참석했다.

'벌거벗은 세계사'는 전 세계 곳곳을 온택트로 둘러보며 각 나라의 명소를 살펴보고, 다양한 관점에서 우리가 몰랐던 세계의 역사를 파헤치는 프로그램이다.

이날 존박은 출연하게 된 계기에 관해 "설민석 선생님이 하는 방송이라고 듣는 순간 바로 하겠다고 했다. 설민석 선생님이 노래를 가르쳐도 들을 자신이 있다"면서 "평소 세계사에 대한 관심이 있었다. 대학교 때도 수업을 들은 적이 있기 때문에 너무 설레는 마음으로 임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어 "매주 기대 이상의 감동을 받고 있다. 세계사를 배울 수 있어 행복하다"고 덧붙였다.

한편 '벌거벗은 세계사'는 오는 12일 밤 10시 40분 처음 방송된다.

박창기 기자 spear@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