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골탈태 스타' 순위 공개
수지, 혹독 다이어트로 명품 몸매
대망의 1위는?
'연중 라이브' 주현미./사진제공=KBS
'연중 라이브' 주현미./사진제공=KBS


KBS2 ‘연중 라이브’에서 끝없는 노력으로 눈부시게 변화한 ‘환골탈태 스타’의 비포&에프터 모습이 공개된다.

레전드 스타들과 함께 떠나는 시간 여행 ‘올타임 레전드’에서는 시대를 거슬러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을 받고 있는 ‘트로트의 여제’ 주현미의 화려한 음악 인생을 되돌아본다. 올해 데뷔 35주년을 맞은 주현미가 데뷔 전 약국을 운영했던 사연부터 가요계 3대 시상식을 휩쓸었던 전성기 시절의 모습까지. 주현미의 역대급 레전드 명곡들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엄마의 DNA를 물려받아 음악인으로 활동하고 있는 자녀들의 모습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KBS만의 아카이브 영상들로 눈길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어 대한민국 연예 정보를 탈탈 털어 차트로 만나보는 ‘차트를 달리는 여자’에서는 끊임없는 노력으로 눈부신 변화를 맞이한 ‘환골탈태 스타’가 공개된다. 소년미 넘치는 모습에서 조각 복근을 자랑하는 ‘워너비 몸매’로 변신한 김수현, 지창욱부터 데뷔 초 통통한 모습에서 혹독한 다이어트로 명품 몸매를 갖게 된 수지까지. 반전미(美) 가득한 스타들의 비포&에프터가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대망의 1위를 차지할 스타는 누구일지 기대를 모은다. 이번 주 ‘차트를 달리는 여자’는 20위부터 1위에 오른 ‘환골탈태 스타‘ 모든 순위를 한 번에 만나 볼 수 있다.
'연중라이브'./사진제공=KBS
'연중라이브'./사진제공=KBS
‘배달의 연중’에서는 국내 최고 영화제에 초청되어 개봉 전부터 기대를 모으고 있는 영화 ‘세자매’의 주인공 문소리, 김선영, 장윤주와 함께한다. 영화 속 추억을 소환하는 선물들로 촬영 비하인드 스토리가 아낌없이 공개될 예정인 가운데. ‘세자매’를 통해 배우 인생의 터닝 포인트를 갖게 되었다는 세 배우의 이야기를 만나 볼 수 있다.

이번 영화의 프로듀서로 제작에 참여한 문소리가 말하는 세 자매의 연기 특징부터 모든 걸 내려놓은 연기로 톱 모델에서 배우로 완벽 변신한 장윤주에 대한 아낌없는 응원까지. 텐션 넘치는 모습으로 리얼한 자매 케미를 보여준 ‘세자매’의 인터뷰 현장은 오는 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