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화같은 하루
생일 축하 조작단
엄마 장윤정 '선물'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세젤귀 하영이가 생일을 맞아 공주로 변신한다.

6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9회는 '오늘과 내일을 함께 이어보자'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 중 도플갱어 가족은 막내 하영이의 생일을 축하하며 즐거운 하루를 보낸다.

공개된 사진 속 하영이는 백설공주 옷을 입고 세젤귀 자태를 뽐내고 있다. 이어 백설 공주의 단짝 꼬마 친구들로 변신한 경완 아빠와 연우가 시선을 강탈하며 웃음을 자아낸다. 사진만으로도 동화 속 인물들이 된 도플갱어 가족의 하루가 궁금해진다.

이날 경완 아빠는 하영이의 두 돌을 맞아 동화 같은 하루를 준비했다. 드레스부터 구두까지 완벽하게 백설 공주로 변신한 하영이는 공주가 된 기분을 만끽하며 즐거운 시간을 보냈다고. 이어 진짜 백설 공주와 말하는 토끼가 있는 특별한 산책길에서는 공주 같은 마음씨도 보여줬다고 해 기대를 더한다.

또한 이날 하영이의 생일 파티 현장에서는 윤정 엄마가 하영이를 위해 준비한 특별한 선물인 ‘돼지토끼’ 뮤직비디오를 함께 감상하는 시간을 가졌다고 한다. 하영이를 토대로 만들어진 ‘돼지토끼’ 뮤직비디오 속 주인공이 하영이의 시선을 사로잡았다는 전언이다.

이에 생일을 기념해 공주가 된 하영이는 얼마나 귀여울지, '돼지토끼' 뮤직비디오를 본 하영이는 어떤 반응을 보였을지 이 모든 것을 확인할 수 있는 '슈돌' 본 방송이 기다려진다.

한편, 하영 공주의 두 돌맞이 생일 파티 현장을 함께할 수 있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59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