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팡은 사랑을 싣고'
첫사랑 찾기 시작
화들짝 놀란 이유?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 / 사진 = MBC 제공
'놀면 뭐하니?'의 H&H 주식회사 대표 유팡(유재석)이 지난주 13년 전 첫사랑에게 마음을 전하고 싶다고 밝힌 의뢰인을 위해 직접 첫사랑 찾기에 나섰다.

5일 방송되는 MBC '놀면 뭐하니?'에서는 H&H 주식회사의 대표이사 유팡(유재석)과 13년 전 첫사랑을 찾는 의뢰인의 만남이 공개된다.

지난주 H&H 주식회사에 13년 전 첫사랑을 잊지 못하고 자신의 마음을 전하기 위해 마음 배송 서비스를 의뢰한 주인공이 직접 등장한다. 유팡(유재석)과 영상 통화를 통해 풋풋했던 첫사랑의 이야기를 들려줘 시청자의 마음까지 두근거리게 했던 그녀.

유팡(유재석)과 '놀면 뭐하니?' 제작진은 그녀의 마음을 전달하기 위해 두 손을 걷어붙이고 첫사랑 찾기에 나섰다.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그녀는 "절 좋아했었는지 묻고 싶네요"라며 간절한 마음을 전했다.

유팡(유재석)은 과거 첫사랑과 추억이 담긴 카페에서 그녀와 마주했다. 나란히 그네 의자에 앉은 두 사람의 모습은 보는 이들까지 두근거리게 만든다. 그네 의자에 처음 앉아본 유팡(유재석)은 "앉아보니까, 왜 그런지 알겠네요"라며 떨리는 마음을 드러내기도.

그녀 홀로 그네 의자에 앉은 모습과 멀리서 모니터를 통해 현장을 지켜보던 H&H 주식회사 직원들이 화들짝 놀란 모습이 포착된 가운데, 과연 추억의 장소에서 13년 전 첫사랑과 재회가 이뤄질 지 이목을 집중시킨다.

또한 코로나19로 인해 제자들과 마주하지 못하고 쓸쓸한 정년 퇴임을 앞두고 있는 아버지에게 보내는 딸의 마음과 농구 강사지만 현재는 배달 일을 하고 있는 남편에게 보내는 아내의 따뜻한 마음도 배송이 될 예정이다.

한편, '놀면 뭐하니?'는 5일 오후 6시 30분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