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서유기8' 용왕 은지원 소원 공개
오감(五感) 만족 신상 게임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에서 '용왕' 은지원이 소원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에서 '용왕' 은지원이 소원을 공개한다. / 사진제공=tvN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에서 은지원이 '용왕' 특전인 소원을 공개하며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4일 밤 9시 10분 방송되는 tvN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에서는 '용왕' 은지원이 소원을 말한다.

지난 27일 방송된 '신서유기8' 8회가 시즌 최고 시청률을 다시 한번 경신하며 레전드 예능의 저력을 드러냈다. 8회 시청률은 수도권 가구 기준 평균 6.2%, 최고 7.4%, 전국 가구 기준 시청률은 평균 5.9%, 최고 6.9%까지 치솟으며 시즌 자체 최고 수치를 경신했다. tvN 타깃인 남녀 2049 시청률(닐슨코리아 유료플랫폼 기준)의 경우 전국 평균 4.9%, 최고 5.8%로 8주 연속 전채널 동시간대 1위를 기록하는 기염을 토했다.

은지원은 지난 7회 추자도배 용왕 선거에서 '용왕'에 당선돼 소원 기회를 부여 받았다. 멤버 모두 게임에 정신 팔린 와중 등장한 파격 소원에 현장이 발칵 뒤집혔다. 은지원이 어떤 소원으로 승세를 가져갈지 오늘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9회 방송에서는 오감(五感)만족 신상 게임과 강호동-이수근-은지원-규현-송민호-피오의 활약이 펼쳐질 예정이다. 시각 게임 '잡아라 고깔 쥐돌이'에서 멤버들은 새로운 고깔을 뚫고 식사에 도전한다. 청각 게임 '고요 속의 앞잡이 퀴즈'에서는 베스트 야식 라면과 초호화 토핑을 건 퀴즈 릴레이가, 후각 게임 '바다를 지켜라'에서는 멤버들의 짠내 나는 밤이 준비돼 있다. 이가운데 퀴즈를 날름 맞혀버리는 ‘앞잡이’로 나선 멤버들이 큰 웃음을 예고해 기대를 높인다.

'신서유기8-옛날 옛적에'는 매주 금요일 밤 9시 10분 방송된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