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미 "내가 감히 무슨 자격으로"
"개개인 평가하기 조심스러워"
"더 열심히 잘하겠다"
'싱어게인'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가수 선미/ 사진=JTBC 제공
'싱어게인'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인 가수 선미/ 사진=JTBC 제공
JTBC '싱어게인' 심사위원으로 출연 중인 가수 선미가 무거운 책임감을 느낀다고 토로했다.

선미는 3일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너무도 무겁고 어려운 자리인 걸 알고 있다"며 이같이 밝혔다.

그는 "매 촬영마다 느낀다"며 "내가 감히 무슨 자격으로 개개인을 판단하고 평가할 수 있을까 늘 조심스럽다"고 털어놨다.

그러면서도 "저는 그저 참가자 한 분 한 분이 진심을 다해 준비한 무대들을 진심을 다해 눈과 귀에 담아서 매순간 느껴지는 감정들을 공유하고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이라며 "더 열심히 잘하겠다"고 다짐했다.

선미는 '싱어게인'에서 주니어 심사위원으로 활약 중이다. 가수 이선희, 유희열, 김종진, 이해리, 송민호, 작사가 김이나 등과 함께 무명가수들의 옥석을 가려내고 있다. 다음은 선미의 게시글 전문.너무도 무겁고, 어려운 자리인 걸 알고 있어요.

매 촬영마다 느껴요. 아 내가 감히 무슨 자격으로 개개인을 판단하고 평가를 할 수 있을까. 늘 조심스러워요.

모두가 다른 길을 걸어왔고, 하고 싶은 이야기도, 생각도 서로 다를텐데.

저는 그저 참가자 한 분 한 분이 진심을 다해 준비해 주신 무대들을 저 또한 진심을 다해 눈애 담고 귀에 담아서 매 순간 느껴지는 수많은 감정들을 공유하고 전해드리고 싶은 마음이에요.

더 열심히 잘 할게요.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