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희열, 코로나19 음성 판정
"이번주 스케쥴 연기, 자가 격리 실시
가수 유희열./사진제공=JTBC
가수 유희열./사진제공=JTBC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은 그룹 에버글로우의 이런과 시현과 함께 KBS2 '유희열의 스케치북'을 녹화했던 유희열이 코로나 검사에서 음성이 나왔다.

유희열 소속사 안테나 측은 2일 “유희열과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 결과 12월 2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다”고 밝혔다.

이어 “유희열은 이상 증상이나 검사 통보를 받은 적은 없지만,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확진자 발생 소식을 듣고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다. 또한 이번 주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 당분간 자가 격리를 실시할 예정“이라고 덧붙였다.

그러면서 소속사는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다”고 알렸다.

지난 1일 이런과 시현이 코로나19 확진자로 밝혀지며 지난달 24일 이들과 함께 녹화를 진행했던 '유희열의 스케치북' 출연진과 제작진 모두 코로나 검사에 나섰다. 이하 안테나 공식 입장 전문안녕하세요. 안테나입니다.

유희열과 녹화에 동행한 스태프의 코로나19 검사 결과, 12월 2일 전원 음성 판정을 받았습니다.

유희열은 이상 증상이나 검사 통보를 받은 적은 없지만 지난 1일 '유희열의 스케치북' 녹화에서 확진자 발생 소식을 듣고 선제적 대응 차원에서 자발적으로 코로나19 검사를 받았습니다.

또한 이번 주 예정된 스케줄을 모두 연기, 당분간 자가격리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당사는 앞으로도 보건당국의 방역 지침을 철저히 준수하여 아티스트 및 스태프들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하겠습니다.

걱정해주신 많은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