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키 '환불원정대' 안무가로 '존재감'
이효리를 롤모델로 삼은 이유는?
환불원정대 이후 광고계 러브콜
이효리-아이키./ 사진=인스타그램
이효리-아이키./ 사진=인스타그램


대세 안무가 아이키가 유튜브 '텐 라이브 쇼'에 깜짝 출연해 환불원정대(엄정화·이효리·제시·화사)와의 첫만남부터 최근 광고계를 섭렵하기까지 비하인드 스토리를 밝힌다.

아이키는 오는 3일 오후 5시 생방송으로 펼쳐지는 '텐 라이브 쇼'에 특별 출연한다. 이날 아이키는 '찐팬' 이효리와의 만남, 자신이 겪은 환불원정대 반전 멤버 등 다양한 에피소드를 전할 예정이다. 특히 환불원정대 '천옥' 이효리를 롤모델로 삼게 된 이유부터 실제로 함께 연습하면서 느낀 감정 등을 솔직하게 털어놓을 것으로 기대를 모은다.

개성 강한 아이키는 환불원정대 이후 광고계에서 잇따라 러브콜을 받고 있다. 아이키는 최근 대기업 광고모델로 발탁 돼, 화보 촬영까지 진행한 따끈따끈한 비화도 전한다.

아이키는 여성 댄스 듀오 올레디와 댄스팀 훅 소속 안무가로 MBC 예능 프로그램 '놀면 뭐하니?'를 통해 탄생한 그룹 환불원정대의 '돈 터치 미'(DON'T TOUCH ME) 안무를 맡아 존재감을 알렸다. 최근 여러 예능 프로그램, 라디오 등에 출연하는 것은 물론, 각종 광고 모델로 발탁 되는 등 대세 행보를 걷고 있다.

'텐 라이브 쇼'는 연예매체 텐아시아에서 퇴근 전 가장 핫 한 뉴스를 전달하는 프로그램으로, 개그맨 황영진이 MC를 맡아 진행한다. 3일 오후 5시 유튜브 TV텐 채널에서 생방송으로 만날 수 있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