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복불복 도구
"조종하는거 아니야?"
판 뒤집은 반전?
'1박2일' / 사진 = KBS 제공
'1박2일' / 사진 = KBS 제공
'1박 2일' 멤버들이 생전 처음 보는 복불복 게임에 당황한다.

22일 오후 방송되는 KBS 2TV '1박 2일 시즌4'(이하 '1박 2일')는 여섯 남자의 운 컨디션을 확인해보는 운수대통 복불복 투어 특집 마지막 이야기로 예측 불허 상황을 겪는 멤버들의 박장대소 여행기를 보여줄 예정이다.

앞서 점심 식사와 짝꿍 선정, 저녁 식사까지 모든 것을 복불복으로 결정한 여섯 남자는 야외 취침과 실내취침의 희비를 가를 잠자리 복불복을 앞두고 긴장한다. 팀별로 게임이 진행되는 만큼 서로의 운을 믿어야만 하는 상황에서, 생각지도 못한 복불복 도구가 등장해 멤버들의 눈길을 사로잡는다.

한 번도 시도해보지 않은 신(新)개념 복불복 도구에 낯설어하던 것도 잠시, 연습 게임에 돌입한 멤버들은 일제히 "재밌다!"라고 감탄사를 터뜨렸다고 전해진다. 예측 불허의 상황을 만들며 그야말로 운에 모든 것을 맡길 수밖에 없는 복불복 게임에, 막내 라비는 "이거 누가 조종하나?"라며 음모론까지 제기한다고.

뿐만 아니라 열띤 승부 끝에 모두를 경악하게 만드는 깜짝 반전이 탄생한다고 해 궁금증을 더한다. 전세를 역전시킨 돌발상황(?)에 각 팀의 희비가 완전히 엇갈렸다고 해, 멤버들을 얼어붙게 만든 마지막 반전은 무엇일지 22일 본방송이 더욱 기다려진다.

한편, 작년 12월 둘째 주 첫 방송을 시작한 '1박 2일 시즌4'의 1주년 특집 프로젝트가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다. 멤버들은 프로젝트의 내용을 확인하며 예상치 못한 스케일에 놀라움을 감추지 못했다고.

과연, 1주년 특집 프로젝트의 정체는 무엇일지 22일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1박 2일 시즌4'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