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영, 세은과 동갑 케미
새로운 먹방 요정
'도캠퍼' 캠핑요리 방출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 사진 = KBS 제공


'슈퍼맨이 돌아왔다' 달리는 아빠 학교에 소유진 가족이 전학생으로 찾아온다.

15일 방송되는 KBS 2TV '슈퍼맨이 돌아왔다'(이하 '슈돌') 356회는 '내 인생의 콩깍지'라는 부제로 시청자를 찾아온다. 그중 도플갱어 가족의 캠핑에서는 투꼼 남매 연우, 하영이와 소유진, 백종원 부부의 삼 남매 용희, 서현, 세은이의 역사적인 만남이 펼쳐진다. 이보다 귀여울 수 없는 다섯 아이들의 즐거운 하루가 시청자들에게 큰 웃음을 선사할 전망이다.

이날 도플갱어 가족의 달리는 아빠 학교에는 아빠 경완의 절친이자 '슈돌' 내레이션 파트너 소유진이 아이들과 함께 방문했다. 동생들을 지켜주는 듬직한 큰 오빠 용희부터 아빠와 요리하는 걸 좋아하는 둘째 서현이, 흥도 많고 끼도 많은 막내 세은이까지. 또래 친구들의 등장에 투꼼 남매의 흥도 수직 상승했다는 후문이다.

특히 동갑인 7세 연우와 용희, 그리고 3세 하영이와 세은이의 또래 케미가 시선을 사로잡았다고. 연우는 서현이와 세은이를, 용희는 하영이를 알뜰살뜰히 챙기며 스윗한 오빠의 모습을 보여주는가 하면 세은이는 하영이 못지않은 먹방 실력으로 新 먹방 요정으로 떠올랐다고 한다. 또한 각자 바쁜 배우자를 둔 아빠 경완과 엄마 유진은 공감대 폭발 수다를 떨었다고 해 호기심을 증폭시킨다.

아빠 경완은 특별한 손님들을 위해 알찬 프로그램을 준비했다고. 아이들의 눈을 사로잡은 화려한 과학 실험과 오 남매의 애교 만점 리액션을 이끈 캠핑 음식 등 '도캠퍼' 아빠 경완이 달리는 아빠 학교 노하우를 대방출 한 것. 이에 달리는 아빠 학교에 처음 와 본 용희, 서현, 세은 삼 남매의 반응은 어떨지, 다양한 것들을 함께 체험하는 오 남매는 얼마나 사랑스러울지 궁금해진다.

한편 이보다 귀여울 수 없는 오 남매의 특별한 캠핑은 15일 밤 9시 15분 방송되는 '슈퍼맨이 돌아왔다' 356회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