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Mnet 엔하이픈앤하이
사진=Mnet 엔하이픈앤하이
CJ ENM과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의 공동 프로젝트 'I-LAND(이하 '아이랜드')'를 통해 글로벌 아이돌의 탄생을 알린 그룹 엔하이픈(ENHYPEN)이 정식 데뷔 전 매력을 발산한다.

11일 저녁 8시 30분 Mnet '엔하이픈앤하이(ENHYPEN&Hi)'이 첫 방송된다.

'엔하이픈앤하이'는 '아이랜드'에서 치열한 노력과 지원자 간의 우정을 통해 성장하여 꿈을 이루게 된 엔하이픈의 데뷔 여정을 담은 프로그램이다.

첫 방송에서는 '아이랜드'의 모든 과정이 끝난 후 데뷔조에 들어가게 된 희승, 제이, 제이크, 성훈, 선우, 정원, 니키가 엔하이픈으로 함께하는 첫 날이 그려진다. 7인 멤버들이 함께 할 숙소에 들어선 모습부터 첫 스케줄, 그리고 엔하이픈을 위한 깜짝 파티까지 공개된다.
그룹 엔하이픈(ENHYPEN) / 사진제공=빌리프랩
그룹 엔하이픈(ENHYPEN) / 사진제공=빌리프랩
또 엔하이픈 멤버들은 데뷔 앨범 재킷 촬영을 위해 제주도로 향한다. 푸른 바다와 자연이 펼쳐진 제주도에서의 즐거운 시간과 이들의 첫 번째 재킷 촬영을 앞둔 준비 과정 등이 방송에서 밝혀질 예정이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 담긴 멤버들의 순수하고 발랄한 모습에 본 방송에 대한 기대가 높아지고 있다.

'엔하이픈앤하이'는 Mnet 방송과 유튜브 Mnet K-POP, 빅히트 레이블 채널, 일본 Abema(아베마), Mnet Japan을 통해서도 볼 수 있다.

우빈 기자 bin0604@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