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공개
이영하-선우은숙·최고기-유깻잎, 의미심장 눈빛
前남편X前부인의 '전무후무' 예능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 사진제공=TV조선
'우리 이혼했어요' 포스터 / 사진제공=TV조선
TV조선 새 예능 프로그램 '우리 이혼했어요'(이하 '우이혼')가 심상찮은 존재감을 뿜어내는 포스터를 공개했다.

오는 20일 밤 10시 첫 방송될 '우이혼'은 이혼한 부부가 다시 만나 한 집에서 며칠간 생활해보며 소위 '이혼적 거리두기'를 통해 부부 관계를 새롭게 조명해보는 프로그램. 국내 최초로 이혼 후 재결합이 목적이 아닌, 좋은 친구 관계로 지낼 수 있다는 새로운 관계에 대한 가능성을 제시하는, 기존에 볼 수 없던 '이혼 그 이후의 부부관계'를 다루는 리얼 타임 드라마다.

13년 만에 MC로 호흡을 맞추는 신동엽-김원희와 '우이혼' 1호 커플과 2호 커플로 출연을 확정 지은 연예계 대표 잉꼬부부였던 배우 이영하-선우은숙 커플, 유튜버 최고기-유깻잎 커플이 등장한다.

이와 관련 MC 신동엽-김원희를 중심으로 배우 이영하-선우은숙 커플과 유튜버 최고기-유깻잎 커플의 면면이 담긴, 의미심장한 '우이혼' 포스터가 궁금증을 유발한다.

신동엽-김원희 커플은 각기 다른 표정을 지은 채 관록의 입담 커플다운 케미를 드러냈다. 속 깊은 토크와 재미, 그리고 공감을 자아낼 두 사람의 찰떡 호흡이 '우이혼'에서 빚어낼 시너지 효과에 관심이 모이고 있다.

'우이혼' 1호 커플로 확정된 배우 이영하와 선우은숙은 진지한 표정을 드리운 포스로 눈길을 끌고 있다. 26년간 잉꼬부부였지만 2007년 이혼 후 이미 13년을 남남으로 살아온 두 사람이 자식들 없이 단둘만의 시간을 가지면서 쏟아낼 두 사람의 진짜 속마음은 무엇일지 더욱 궁금증을 일으키고 있다.

'우이혼' 2호 커플인 유투버 최고기와 유깻잎 커플은 의중을 알 수 없는 미묘한 표정으로 포스터를 장식하고 있다. 유투버 최고기와 뷰티 유투버 유깻잎의 결혼과 이혼은 많은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안겨줬던 터. 이혼 7개월 차에 접어든 두 사람이 어떤 비하인드를 전하게 될지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제작진은 "'우이혼'은 국내 최초로 서로의 속내를 들여다보고 용서와 치유의 시간을 갖는 이혼 부부들이 새로운 관계 모색을 꾀하는 모습을 드라마 보다 더한 리얼 스토리로 전하게 될 것"이라며 "신선하고 파격적인, 그렇지만 우리의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인간관계에 대한 이야기를 다룰 '우이혼'을 지켜봐 달라"고 전했다.

'우이혼'은 TV조선 '연애의 맛'을 연출한 이국용 PD와 KBS '1박2일'을 맡았던 정선영 작가가 의기투합했다. 오는 20일 첫 방송.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