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글의 법칙' 국내편 기자간담회
제작진, 나훈아·이효리에 공개 러브콜
"경상도·제주도 美 알려 주시길"
'정글의 법칙' 박용우PD(왼쪽부터), 김준수PD, 김병만, 김진호PD/ 사진=SBS 제공
'정글의 법칙' 박용우PD(왼쪽부터), 김준수PD, 김병만, 김진호PD/ 사진=SBS 제공
SBS '정글의 법칙' 제작진이 초대하고 싶은 게스트로 가수 나훈아와 이효리를 꼽았다. 9일 오후 열린 SBS '정글의 법칙' 기자간담회에서다.

이날 행사는 코로나19 확산 방지를 위해 온라인으로 생중계됐다. 개그맨 김병만을 비롯해 김준수 PD, 김진호 PD, 박용우 PD가 참석해 취재진의 사전 질문에 답했다.

코로나19 여파로 해외길이 막힌 '정글의 법칙'은 지난 8월 29일부터 국내에서 '와일드 코리아', '헌터 셰프', '제로포인트' 시리즈를 연달아 선보이고 있다.

김준수 PD는 "그동안 해외만 나가다가 처음으로 국내편을 하게 됐다"며 "이렇게 가볼 곳이 많고, 익숙하지만 맛있는 식재료가 많다는 걸 느꼈다. 매 시리즈 콘셉트를 잘 잡아서 족장과 함께 열심히 만들어보겠다"고 말했다.

김진호 PD는 "꼭 모시고 싶은 분이 두 분 있다"며 "남자 분은 나훈아 선생님이다. 경상남도가 고향이신데 KBS에 한 번 나오셨으니, 이번엔 SBS에 나와주셔서 경상남도의 아름다움을 알려주셨으면 좋겠다"고 설명했다.

이어 "제가 '패밀리가 떴다' 조연출을 했는데 여자 게스트는 이효리 씨를 모시고 싶다"며 "제주도를 베이스 캠프로해서 아름다운 풍경을 함께 찍어보고 싶다"고 덧붙였다.

그러자 박용우 PD는 "저는 남진 선생님 팬"이라며 "해병대 출신이셔서 프로그램 색깔에도 맞는 것 같다"고 러브콜을 보냈다.

박 PD는 또 "여타 여행프로그램과 다르게 김병만만 할 수 있는 게 있다"며 "생존 정보, 자연 탐사 같은 부분이 국내, 김병만과 만났을 때 신선함게 앞으로도 이어질 것"이라고 귀띔했다.

김병만은 "해외편을 보시면서 사랑을 아낌 없이 주셔서 10년간 이어왔다"며 "국내편도 매번 다른 형식, 주제로 열심히 만들어 볼테니까 사랑해달라. 아름다운 한국의 모습 보여드리겠다 응원해달라"고 부탁했다.

'정글의 법칙-헬머니'는 오는 21일 오후 8시 55분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