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동현, 황혼 이혼
"가슴앓이하며 울어"
금보라 만나 대화
'스타다큐 마이웨이' / 사진 = TV조선 제공
'스타다큐 마이웨이' / 사진 = TV조선 제공


9일 밤 10시 방송되는 TV CHOSUN '스타다큐 마이웨이'에서는 선 굵은 연기로 강한 인상을 주는 배우 김동현이 어디에서도 말하지 못했던 이혼 후 심경을 최초로 고백한다.

지난 4월, 배우 김동현과 가수 혜은이의 이혼 소식이 알려지며 대한민국이 들썩였다. 1990년 당대 최고의 가수 혜은이와 인기 탤런트 김동현의 만남은 그 자체로 큰 화제였다. 이후 두 사람은 연예계 대표 부부로, 각종 프로그램에 함께 출연하며 부부애를 보여주기도 했다. 다사다난했던 결혼 생활에도 굳건한 사랑을 보여줬기에, 그들의 이혼 소식은 대중에게 큰 충격과 안타까움을 안겨줬다.

어느덧 하나에서 다시 둘이 된 지도 1년을 훌쩍 넘긴 지금, 김동현은 어떤 마음으로 긴긴 터널 같은 시간을 보내고 있을까. 김동현은 "혜은이씨에게 '가장 미안하고 후회스럽다'라는 생각이 들고, 혼자 가슴앓이 하면서 참 많이도 많이도 울었다"며 조심스레 심경을 고백한다. 그러면서 "미안함과 후회로 남은 이별이지만 여전히 (아내는) 태양으로 남아있다"고도 덧붙였다. 김동현은 방송 최초로, 위장이혼설 등 이혼을 둘러싼 루머와 前 아내 혜은이에 대한 이야기를 털어놓을 예정이다. 이뿐만 아니라 홀로서기를 위해 고군분투하는 모습도 공개한다.

이 밖에도 김동현을 위해 따끔한 충고와 따뜻한 위로를 아끼지 않는 동료들과 만나는 모습도 그려진다. 드라마 '아내의 유혹'에서 호흡을 맞췄던 베테랑 연기자 금보라, 김동현의 20년 지기 선배이자 데뷔 65년 차 원로배우 박병호와 만나 진솔한 이야기를 나눈다.

한편, '스타다큐 마이웨이'는 9일 밤 10시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