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텐션올려!" 외쳐
화사와 상극?
신곡 '아야' 녹음현장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 = KBS 제공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 / 사진 = KBS 제공
마마무 솔라는 어떤 리더일까.

오는 8일 방송되는 KBS 2TV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이하 '당나귀 귀')에는 마마무의 리더 솔라가 아이돌 보스로 첫 출연한다. 마마무 4인 완전체가 한 방송에서 모인 건 1년 여 만으로 팬들과 시청자들의 관심을 집중시키고 있다.

이날 마마무 솔라, 문별, 휘인, 화사는 새로운 앨범의 타이틀곡 녹음을 위해 이른 아침부터 회사 스튜디오를 찾았다.

솔라는 녹음 시작부터 끝날 때까지 “텐션 올려”를 끝없이 외쳤고 그녀의 저 세상 열정과 에너지에 나머지 멤버들은 힘겨워했다는데.

솔라 옆에 앉은 문별은 "언니 귀 아파"라며 고통을 하소연하는가 하면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화사는 "언니랑 텐션이 너무 안 맞아요. 상극인 느낌"이라는 충격적인 발언까지 했다고 한다.

이에 김숙은 "다들 쌓인 게 많네"라고 말해 과연 리더 솔라의 광(狂)텐션이 어느 정도이기에 이런 반응이 나온 것인지 궁금증을 더하고 있다.

그런가 하면 마마무의 신곡 '아야(AYA)'의 녹음 현장도 전격 공개된다.

메인 보컬 겸 리더 솔라, 걸크러시 래퍼 문별, 테크니션 보컬 휘인, 카리스마 보이스 화사까지 한 곡 안에 4인 4색 개성과 매력이 모두 녹아 든 '믿듣맘무(믿고 듣는 마마무)'의 명불허전 내공을 엿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비글미 넘치는 마마무 네 자매의 저 세상 텐션이 폭발할 '사장님 귀는 당나귀 귀'는 오는 8일 오후 5시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