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랑의 콜센타' 하이틴 스타 특집
임영웅, 청청 패션도 찰떡 소화
청춘 영화 주인공 비주얼
'사랑의 콜센타' 예고/ 사진=TV조선 제공
'사랑의 콜센타' 예고/ 사진=TV조선 제공
TV조선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이하 ‘사랑의 콜센타’)의 TOP6(임영웅·영탁·이찬원·정동원·장민호·김희재)가 하이틴6 최성수·이상우·정수라·박미경·박남정·김승진과 학창 시절 향수를 불러일으키는 ‘19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선보인다.

오는 5일 방송될 ‘사랑의 콜센타’ 31회에서는 TOP6와 하이틴6가 ‘19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통해 치열한 승부와 흥 폭발 무대를 넘나드는 흥미진진한 대결을 펼친다.

무엇보다 TOP6는 ‘80년대 하이틴 스타 특집’을 맞이해 그때 그 시절로 과거 여행을 떠난 듯 빨간 목폴라부터 뿔테, 땡땡이 손수건까지 복고 아이템을 장착했다. 특히 임영웅은 머리부터 발끝까지 ‘청청 패션’을 소화하며청춘영화 주인공 느낌을 물씬 풍겼다. 평소 뛰어난 패션 소화력을 보여온 TOP6가 오빠부대를 몰고 다닌, 그 시절 책받침 스타로 돌아간 복고 패션으로 어떠한 매력을 뽐낼지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다.

더욱이 이번 특집에는 1980년대를 주름잡았던 하이틴 스타들 최성수, 이상우, 정수라, 박미경, 박남정, 김승진이 스튜디오에 방문해 TOP6와 치열한 대결에 나섰다. TOP6와 하이틴6는 ‘아직도 어두운 밤인가 봐’, ‘인디안 인형처럼’, ‘난 아직 사랑을 몰라’ 등 그때 그 감성을 살린 명곡메들리로 무대를 꾸며 보는 이들을 그 시절 향수에 젖어들게 만들었다.

심지어 MC 김성주는 하이틴6가 한 명씩 등장할 때마다 열띤 환호를 보내며, “10대로 돌아간 것 같아서 가만히 못 있겠다”고 이전과는 다른 강한 텐션으로 현장의 분위기를 달궜다. TOP6는 물론 MC까지 사로잡은 1980년대 스타들이 선보일 명곡들의 향연에 기대감이 솟구치고 있다.

뿐만 아니라, 1980년대를 뒤흔든 댄싱머신 박남정과 떠오르는 댄스 신동 정동원이 즉석 댄스 배틀을 펼쳐 이목을 집중시켰다. 먼저 박남정은 TOP6를 기선제압하기 위해 화려한 퍼포먼스를 선보여 감탄을 이끌어냈고, 이에 질세라 정동원도 절도 있는 각기부터 박남정의 춤을 응용한 동작까지 맞대응했다. 본격적인 데스매치 전부터 신경전이 후끈 달아오른 가운데 과연 세대를 초월한 정동원과 박남정의 댄스 배틀의 승자는 누가 될지 궁금증을 돋우고 있다.

제작진은 “시청자분들을 그때 그 시절로 돌아가게 만들 1980년대 명곡들의 향연이 펼쳐질 것”이라며 “숨 막히는 명승부 속에서 느끼는 전율과 너 나 할 것 없이 흥을 폭발시키는 TOP6와 하이틴6의 텐션에 많은 기대 부탁드린다”라고 말했다.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 콜센타’ 31회는 오는 5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