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갬성캠핑' 스며드는 이유
출연진+프로그램 매력 포인트 셋
출연자의 진솔한 모습
'갬성캠핑' / 사진=JTBC 제공
'갬성캠핑' / 사진=JTBC 제공
JTBC ‘갬성캠핑’이 즐거운 에너지와 감동을 전하며 시청자들에게 스며들고 있는 가운데, 이들의 매력을 살펴봤다.

매주 화요일 방송되는 ‘갬성캠핑’은다섯 여자들이 국내의 이국적인 장소에서 매회 특색있는 갬성으로 캠핑을 즐기는 본격 콘셉츄얼 캠핑 예능 프로그램이다. 독특한 콘셉트와 출연자들의 색다른 모습을 발견하며 화제가 되고 있는 ‘갬성 캠핑’만의 매력을 짚어봤다.

◆ 국내에서 즐기는 이국적인 여행

지난달 13일 첫 방송된 ‘갬성캠핑’은 스위스 콘셉트 의상을 입은 안영미, 박나래, 박소담, 솔라, 손나은이 남해에서 스위스 정취를 느낄 수 있는 곳을 소개하며 시작부터 관심을 받았다. 이어 스노클링과 낚시 체험까지 베트남 휴양지 부럽지 않은 알찬 여행은 대리만족을 선사했다.

강원도에서는 캐나다와 핀란드를 방불케 하는 이국적인 풍경과 함께해 감탄을 자아냈다. 아름다운 자연경관에 갬성캠퍼들이 만드는 각 나라별 대표음식, 지역 특산물을 재료로 한 맛있는 음식이 더해져 보는 이들의 오감을 자극했다. 찰떡같은 콘셉트와 해외로 나가지 않아도 해외 느낌 충만한 여행이 가능하다는 것을 제대로 보여주며 안방극장을 신선하게 물들이고 있다.

◆ 갬성캠퍼들과 캠친이들의 진솔한 모습

갬성캠퍼들과 더불어 캠친(캠핑 친구)으로 출연한 송승헌, 이상윤, 조달환의 새로운 면을 발견했다는 점도 특별하다. 모두를 깜짝 놀라게 만든 밑도 끝도 없는 아재개그와 ‘보랏빛 향기’를 향한 진심을 보여준 송승헌의 반전미는 웃음을 유발했다. 이상윤과 조달환은 출연만으로도 절친 박소담의 힘이 되어주며 한층 편해진 그의 친근한 매력을 끌어내 흐뭇함을 더했다.

공개 코미디를 많이 했던 안영미와 예능 초보 박소담은 자신의 모습을 어떻게 보여줘야 할지에 대한 고민과 잘 해내야 한다는 부담감을 고백하는 등 솔직한 이야기를 나눴다. 멤버들이 서로를 향해 격려를 아끼지 않는 모습은 훈훈함을 배가시켰다.

◆ ‘갬성캠핑’ 멤버들의 케미와 성장

살짝 어색했던 첫 만남과 달리 방송 4회만에 급속도로 친해진 갬성캠퍼들의 케미는 힐링과 재미를 동시에 안긴다. 밤하늘 아래 옹기종기 둘러 앉아 나누는 따뜻한 대화가 감성지수를 상승시키는가 하면, 정박지 세팅과 식사 준비를 진두지휘하는 박나래와 서툴지만 그를 믿고 따르는 멤버들은 보다 신속 정확하게 맡은 역할을 해내고 있다.

지난 3일 방송에서도 생새우도 만지지 못했던 손나은이 살아있는 송어를 단번에 기절시키고 거침없이 송어 내장을 제거하는 등 언니들의 응원 속에 한 뼘 성장한 모습을 보여줬다. 또한 쿵짝이 잘 맞는 멤버들의 유쾌한 개그가 웃음버튼을 연타해 앞으로 펼쳐질 이들이 이야기가 더욱 기대되고 있다.

‘갬성캠핑’은 매주 화요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