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개념 힐링 푸드멘터리
인생을 요리하는 예능
자연주의 밥상 '힐링'
'더 먹고 가' / 사진 = MBN 제공
'더 먹고 가' / 사진 = MBN 제공
'더 먹고 가(家)'가 11월 8일 첫 방송을 확정, 일요일 밤 힐링 마무리를 책임진다.

MBN '더 먹고 가'는 제대로 먹을 줄 아는 미각의 달인이자 국민 MC인 강호동과 자연밥상, 방랑식객으로 유명한 임지호 셰프가 처음으로 뭉친 푸드멘터리 예능이다. 서울의 산동네 꼭대기집에 함께 살게 된 이들은 최선을 다해 밥과 사람, 인생을 요리하면서, 이 시대의 스타들을 초대해 맞춤형 칭찬 밥상을 차려낸다.

이런 가운데 개그맨 황제성이 MC 라인업에 합류하며 꿀 조합의 마지막 퍼즐을 맞췄다. 황제성은 생애 처음으로 푸드멘터리 예능에 도전하는 강호동의 적극 추천으로 발탁된 인물. 임지호 셰프를 적극적으로 돕는 일꾼이자 적재적소에 웃음을 안기는 신 스틸러로 프로그램에 활력을 돋울 예정이다.

이와 함께 '더 먹고 가'는 오는 11월 8일 밤 9시 20분 첫 방송을 확정, 매주 일요일 밤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코로나 시대를 맞아 더욱 필요해진 위로와 따뜻한 정을 임지호 셰프 표 자연주의 밥상에 가득 담아, 가슴 뭉클한 힐링과 위안을 선사한다.

제작진은 "'더 먹고 가'를 보는 시청자들이 따뜻한 마음을 담은 '칭찬 밥상'에 대리만족을 느끼면서, 다가오는 한 주를 새롭게 시작하는 특별한 힘을 받게끔 노력하겠다"는 포부를 전했다.

나아가 "주변 텃밭에서 쉽게 찾을 수 있는 식재료로 어떠한 마법 같은 요리를 만들 수 있을지 지켜보는 동시에, 산꼭대기 집을 찾아온 스타들의 진정성 있는 이야기에 오감을 편히 맡겨 달라"며 기대감을 당부했다.

한편, '더 먹고 가'는 11월 8일 밤 9시 20분 첫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