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쓰백' 소연 하차
"4회서 이유 공개된다"
소연, '미쓰백' 제작발표회도 불참
티아라 출신 소연./사진=텐아시아DB
티아라 출신 소연./사진=텐아시아DB


티아라 출신 소연이 MBN 예능 ‘미쓰백’(Miss Back)에서 하차한다.

‘미쓰백’ 측은 28일 “소연이 ‘미쓰백’에서 하차하는 게 맞다”며 “이유는 오는 29일 방송되는 ‘미쓰백’ 4회에 나올 예정”이라고 밝혔다.

'미쓰백'은 가영(스텔라), 나다(와썹), 레이나(애프터스쿨), 세라(나인뮤지스), 소율(크레용팝), 수빈(달샤벳), 유진(디아크)이 가수로서 재도약을 꿈꾸는 프로그램이다. 그동안 미처 말하지 못했던 숨겨진 이야기는 물론 인생 곡으로 '제2의 전성기'가 될 터닝포인트를 함께하고자 기획됐다.
'미쓰백' 제작발표회에 불참한 소연./사진제공=MBN
'미쓰백' 제작발표회에 불참한 소연./사진제공=MBN
소연은 지난 8일 열린 ‘미쓰백’ 온라인 제작발표회에도 참석하지 않아 눈길을 끌었다. 당시 개인적인 일정이라고 했지만, 프로그램 하차로 인해 참석하지 않았던 것으로 보인다.

소연은 ‘미쓰백’에서 악플로 인한 고충을 토로하며 화제를 모았다. 당시 소연은 "가장 충격이었던 건 교통사고 당한 적이 있었는데 차가 폐차가 됐다. 안전벨트를 했는데도 절 포함한 2명이 차 밖으로 튕겨나갈 정도였다. 기사가 나가고 읽었던 댓글이 '아깝다. 보낼 수 있었는데' 이런 내용이 너무 충격이었다"라고 고백했다.
사진= MBN '미쓰백' 방송 화면.
사진= MBN '미쓰백' 방송 화면.
특히 지난 3회까지 멤버들과 개인컷, 단체컷을 촬영하는 등 프로그램에 대한 열정을 발휘했기에 하차 이유에 더욱 궁금증이 쏠린다.

‘미쓰백’ 4회는 오는 29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