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지훈, 롤러코스터 같은 인생
축구선수→BTS와 연습생까지
"솔로가수 되고파서 숙소 나와"
"트로트 매력에 빠져버렸다"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 가수 노지훈/ 사진=SBS플러스 제공
'밥은 먹고 다니냐'에 출연한 가수 노지훈/ 사진=SBS플러스 제공
트로트가수 노지훈이 과거 그룹 방탄소년단(BTS)과 함께한 숙소 생활을 회상한다. 26일 방송되는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서다.

이날 방송되는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에서는 김수찬, 노지훈, 류지광이 출연해 솔직한 입담을 드러낸다.

특히 노지훈은 전도유망한 축구선수 시절을 거쳐 솔로 가수로 데뷔하고, 트로트 가수가 되기까지의 과정을 돌이켜 본다.

과거 오디션 프로그램을 통해 방탄소년단과 함께 숙소 생활을 했다고 밝힌 그는 “비 선배님 같은 솔로 가수가 되기 위해 BTS 숙소를 나왔다”고 아쉬운 마음을 드러낸다. 하지만 곧이어 ”BTS는 지금의 조합이 딱 좋은 것 같다“며 훈훈하게 마무리한다.

노지훈은 솔로 데뷔를 했지만 긴 무명 시절을 겪으면서 슬럼프가 찾아왔다고 한다. 그는 ”무대에 너무 서고 싶었지만 그럴 기회가 없었다. 내가 가수를 계속해야 하나 수백 번 고민했다“며 가슴 아픈 과거를 털어놓는다.

또 노지훈은 슬럼프를 극복하고 댄스 가수에서 트로트로 전향하게 된 뒷 이야기를 공개한다. 그는 “무속인 삼촌이 트로트가 유행하기 훨씬 전부터 트로트를 해보라고 추천해줬다”며 놀라운 사연을 밝힌다. 또한 “처음에는 말도 안 된다고 생각했지만 나중에는 트로트의 매력에 빠져버렸다”고 트로트에 대한 애정을 드러낸다.

‘밥은 먹고 다니냐-강호동의 밥심’은 26일 오후 10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