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지혜-박준형 부부, '대한외국인' 출연
김지혜 "지금이 제1의 전성기"
"'달려라 하니' 이후 이런 관심 20년 만에 처음"
김지혜-박준형 부부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김지혜-박준형 부부가 '대한외국인'에 출연한다.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개그우먼 김지혜가 MBC에브리원 '대한외국인'에서 남편 박준형의 잠버릇을 폭로한다.

21일 방송되는 '대한외국인'에서는 '개그맨 부부의 세계' 특집으로 박준형·김지혜 부부와 김원효·심진화 부부가 함께 출연해 퀴즈 대결을 펼친다.

김지혜는 최근 한 예능 프로그램에서 남편 박준형과의 일상을 공개하며 큰 화제를 모았다. "요즘 인기를 실감하냐"는 김용만 MC의 질문에 김지혜는 "그렇다"고 답했다. 또한 "지금이 제1의 전성기다. 20년 전 '달려라 하니' 이후에 이렇게 관심 받은 적이 처음"이라고 말했다.

김용만이 "배우자가 가장 사랑스러울 때와 얄미울 때는 언제냐"고 묻자 박준형은 "김지혜는 나이스 걸(?)이다. 운동을 하기로 한 번 마음 먹으면 자전거 코스와 강사 초빙까지 직접 한다. 하지만 자전거를 너무 비싼 것을 산다"며 칭찬과 디스를 한꺼번에 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김지혜도 "박준형은 개그할 때 무를 갈지만 잘 때는 이를 간다. 이 사람은 뭘 계속 갈아야 하는 사람"이라고 폭로해 대세 개그맨 부부다운 예능감과 입담을 뽐냈다.

'대세 부부' 김지혜·박준형의 퀴즈 도전기는 21일 오후 8시 30분 '대한외국인"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