판매 수익, 모두 기부
랜덤추첨 '환불'이벤트
'쇼! 음악중심' 무대 공개
환불원정대 LP / 사진 = MBC 제공
환불원정대 LP / 사진 = MBC 제공


환불원정대의 데뷔 앨범 ’DON'T TOUCH ME'의 7인치 싱글 바이닐(vinyl)을 제작한다.

17일 MBC '놀면 뭐하니?' 측은 "2020년 가요계 새로운 레전드를 써내려 갈 환불원정대의 데뷔를 응원하며 오래 기다려 주신 팬분들을 위한 특별한 선물로 데뷔 곡 'DON'T TOUCH ME'가 담긴 7인치 싱글 바이닐을 제작하기로 결정했다. 디지털 음원과는 색다른 느낌으로 환불원정대의 'DON'T TOUCH ME'를 즐기실 수 있을 것"이라고 전했다.

또한 "17일 오후 7시부터 온라인 11번가 홈페이지를 통해 오픈되며, 단 7일간 기간 한정으로 판매가 진행된다. 자세한 사항은 공개되는 예약판매 페이지를 참고해주시길 바란다. 지난 10일 공개된 디지털 음원과 마찬가지로 모든 앨범 판매 수익은 올해 말 기부처를 정해 전액 기부한다"고 밝혔다.

LP 앨범에는 환불원정대를 탄생시킨 지미 유(유재석)의 취향이 가득 담겨있다. LP 패키지에는 지미 유(유재석)가 사랑하는 나전칠기가, 레코드에는 그의 셔츠를 수 놓았던 호랑이가 자리해 화려하면서도 당당한 환불원정대의 모습을 떠오르게 만든다. LP와 함께 풍성한 상품 구성도 모두 공개돼 팬들의 소장 욕구를 무한 자극한다.

환불원정대 LP 앨범의 A면에는 멤버들의 목소리가 담긴 'DON'T TOUCH ME'가 담겨 있으며, B면에는 음악의 강렬한 비트를 더욱 선명하게 느낄 수 있는 'DON'T TOUCH ME(Inst.)'가 담긴다. 현재 환불원정대의 활동 곡인 'DON'T TOUCH ME'만 나온 상황이기에 7인치 싱글 바이닐로 제작된다.

앨범 패키지 구성에는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포토와 함께 가사지, 레코드를 보호하는 그립인 버틀러, 그리고 LP 발매 기념 스페셜 포토가 증정된다.

환불원정대가 특별하게 준비한 환불 이벤트도 진행된다. 7일간 진행되는 예약 판매 종료 후 환불원정대 LP 앨범을 구매한 고객 중 100명을 랜덤으로 뽑아 금액의 100%를 환불해준다. 환불원정대 이름에 딱 맞는 신박한 이벤트가 팬들에게 큰 재미까지 선사해줄 예정이다.

환불원정대 만옥(엄정화), 천옥(이효리), 은비(제시), 실비(화사)의 'DON'T TOUCH ME' 데뷔 무대는 17일 오후 3시 40분에 방송되는 '쇼! 음악중심'을 통해 최초로 공개되며, 준비 과정은 오후 6시 30분에 방송되는 '놀면 뭐하니?'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