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윤정 "열심히 부르는 게 나"
트롯맨 4인 "백발백중 예상"→충격
무릎 꿇은 영탁 "평소와 다른 듯"
'히든싱어6' 장윤정편 예고/ 사진=JTBC 제공
'히든싱어6' 장윤정편 예고/ 사진=JTBC 제공
‘원조 트롯요정’ 가수 장윤정이 JTBC ‘히든싱어6’를 통해 다시 한번 모창능력자들을 만난다.

오는 9일 방송될 ‘히든싱어6’ 장윤정 편 예고에는 “다시 한 번 붙어 보자”라는 MC 전현무의 말과 함께 7년 만에 다시 등장한 장윤정의 모습이 공개됐다. 전현무가 “모창능력자들의 수준이 지난 시즌과는 완전히 다른데”라고 말하자 장윤정은 “필요 이상으로 열심히 부르는 사람을 찾으면 된다”며 제발 자신의 목소리를 맞혀달라고 판정단에게 부탁했다.

이날의 연예인 판정단으로는 장윤정 팬을 인증한 ‘트롯맨 4인’ 영탁, 이찬원, 장민호, 김희재가 총출동해 장윤정을 반드시 맞히겠다고 장담했다. 장민호는 “백발백중 예상합니다”라고, 김희재는 “제가 장윤정 팬클럽 ‘레모네이드’ 출신”이라며 자신감을 보였다. 이찬원은 “한 라운드라도 못 맞히면”이라고 입을 떼자, MC 전현무는 “그럼 ‘히든싱어’ 고정입니다”라고 잘라 말해 웃음을 안겼다.

그러나 라운드가 시작되고 나서 트롯맨들뿐 아니라 진짜 장윤정을 “가짜”라고 했던 딘딘까지 처참하게 무너졌다. 통 안에서 나온 장윤정은 “감 떨어졌냐?”라며 후배들을 원망했다. 영탁은 조심스럽게 “평소랑 좀 다르셨죠?”라고 물었지만 장윤정은 어이없다는 듯이 “아니”라고 답했다.

결과 발표를 기다리던 장윤정은 “턱걸이 아니면 시원하게 떨어지겠다”며 탈락도 각오했다는 듯 비장하게 말했다.

‘히든싱어6’ 장윤정 편은 오는 9일 오후 9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