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3일 방송
고퀄리티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 예고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사진=MBC 제공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 /사진=MBC 제공


추석 특집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가 편의점 음식으로 간단하면서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고품격 디너를 완성한다. 백종원과 양세형은 애피타이저, 메인디시, 디저트 등 편의점 디너 풀코스를 소개하며 추석 연휴 '혼밥러(혼자 밥을 먹는 사람)'를 위한 간편하고 든든한 한 끼 레시피를 선사한다.

3일 오후 4시 50분에 방송되는 추석 특집 MBC '백파더 편의점 디너쇼!'는 제보를 통해 선정된 '나만의 편의점 꿀조합 레시피'를 백종원과 양세형이 검증한다. 여기에 솔직하면서도 엉뚱한 매력의 연예인 게스트들이 '백파더 패밀리'로 출연할 것으로 알려져 기대가 높다.

편의점 제품으로 완성되는 편의점 디너 풀코스는 의외의 조합으로 맛을 예측할 수 없는 재미가 있다. 여기에 시청자들이 제안한 레시피에 '백파더' 백종원의 업그레이드가 더해져 더욱 풍성한 한상을 전할 예정이다. '백파더 패밀리'는 편의점 음식이라고 상상할 수 없는 고퀄리티 레시피에 열띤 호응을 보였다는 후문.

한편 '백파더 생방송'과 '백파더 확장판'에서 진행됐던 실시간 이벤트는 추석 특집인 만큼보다 풍성하게 찾아온다. 매회 시청자들의 기발한 댓글 릴레이가 이어지는 등 '백파더'의 또 다른 재미로 자리 잡은 실시간 이벤트는 이번에 그동안의 사랑에 보답하기 위한 역대급 상품까지 준비돼 기대감을 더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