딘딘, 과거 폭로
조현영 "기억 안 난다"
사진= 유튜브 '조현영TV' 영상 캡처.
사진= 유튜브 '조현영TV' 영상 캡처.


래퍼 딘딘이 걸그룹 레인보우 출신 조현영과 사귀었다고 밝혔다.

조현영은 지난 18일 자신의 유튜브 채널 '조현영TV'에 "딘딘 이 사랑스런 친구야 우리가 사귀었다고?"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했다. 해당 영상 댓글로 조현영 측은 "재미로만 봐주세요 여러분~^^"이라고 당부하기도 했다.

영상에서 조현영은 게스트 딘딘을 "초등학생 때부터 같은 동네에서 살았다"고 소개했다.

딘딘은 "중3 때 2주 정도 사귀었는데 헤어지고 싶어서 다른 친구에게 연락했다"고 폭로해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조현영은 "무슨 소리냐, 내가 언제 사귀었냐"고 반박했다.

그러자 딘딘은 즉석에서 다른 친구에게 전화를 걸어 "내가 중3 때 조현영이랑 헤어지고 싶어서 너한테 전화해서 사귀라고 한 거 기억 나냐"고 물었다. 친구가 인정하자 조현영은 당황했고 딘딘은 "진짜라니까"라고 이야기했다.
사진= 유튜브 '조현영TV' 영상 캡처.
사진= 유튜브 '조현영TV' 영상 캡처.
그는 “현영이랑 짝꿍이 된 적이 있다”며 “그때 사귀게 됐는데 성격이 너무 안 맞았다. 현영이랑은 못 사귀겠다 생각할 때쯤 후배가 저한테 고백을 했다. 저는 그 후배가 마음에 들었다”고 말했다.

이어 “현영이한테 채팅창으로 ‘내 친구가 널 좋아해서 우리 만날 수가 없을 것 같다’고 거짓말을 했다. 현영이가 곧장 친구한테 연락을 하더라. 두 사람이 그렇게 이야기를 나누더니 나 보란 듯이 그 친구랑 사귀었다”고 말했다.

두 사람은 ‘남녀 사이에 친구가 있느냐 없느냐’는 질문에 다르게 답변했다. 조현영은 가능하다고 했다. 딘딘은 “남녀 사이에 친구는 없다고 생각한다. 어느 정도 선을 지키면 친구가 될 수 있지만 언제든 무너질 수 있다. 그런데 현영이는 다른 종족이다. 여자가 아니라 남자 같다”고 말해 웃음을 자아냈다.

조현영은 현재 MBC에브리원 '연애는 귀찮지만 외로운 건 싫어!'에 배효정 역으로 출연 중이다. 딘딘은 KBS2 '1박 2일 시즌4'에서 활약하고 있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