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utiful' 스페셜 무대
MCND, 괴물 신인
26일 첫 단독 콘서트
'엠카운트다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엠카운트다운' / 사진 = Mnet 영상 캡처
'nanana'로 괴물 신인의 당찬 패기를 보여준 그룹 MCND가 감성적인 모습으로 변신했다.

MCND는 17일 방송된 Mnet '엠카운트다운'에 출연해 지난달 20일 발매된 '1ST MINI ALBUM [EARTH AGE]' 수록곡 'Beautiful' 무대를 꾸몄다.

이날 개성 넘치는 캐주얼룩을 입고 의자에 앉아 등장한 MCND는 의자를 활용한 안무, 후렴구 가사에 맞춰 손동작으로 포인트를 준 안무 등을 완벽히 소화해 눈길을 끌었다.

'Beautiful'은 경쾌한 피아노와 힙합 사운드가 조화를 이룬 곡. 매 순간이 가장 아름답다는 것을 잊지 말고 현재를 즐기자는 긍정적인 메시지를 담은 노래로, 앞서 활동을 펼친 강렬한 느낌의 타이틀곡 'nanana'와는 다른 반전매력을 만날 수 있다.

MCND는 오는 20일 방송되는 SBS '인기가요'에서도 'Beautiful' 무대를 선보인다. 이어 오는 24일 'MU:CON ONLINE 2020'과 오는 25일 언택트 라이브 콘서트 '틱톡 스테이지 보이스온'에도 출연해 괴물 신인다운 퍼포먼스를 선사할 예정이다.

뿐만 아니라 오는 26일엔 온라인 콘서트 'MCND 1ST ON:LIVE [GEM AGE]' 개최를 앞두고 있다. 'MCND 1ST ON:LIVE [GEM AGE]'는 MCND가 데뷔 7개월 만에 선보이는 첫 단독 콘서트. 이날 MCND는 다채로운 무대를 통해 글로벌 팬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