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요 열창 '엉뚱 캐릭터'
온 몸 던진 액션까지
이경규 "처음부터 전문가"
'개는 훌륭하다' 이수경 / 사진 = KBS 제공
'개는 훌륭하다' 이수경 / 사진 = KBS 제공


팔색조 배우 이수경이 수제자 이경규를 만나러 '개는 훌륭하다'를 찾는다.

14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되는 KBS 2TV '개는 훌륭하다'(이하 '개훌륭')에는 싱그러운 미소가 아름다운 배우 이수경이 일일 견학생으로 출연, 출구 없는 매력을 예고하고 있다.

녹화 당일 이수경은 이경규 때문에 '개훌륭'에 출연하게 되었다는 솔깃한 말로 강형욱, 이경규의 귀를 쫑긋 세운다. 그녀는 "선배님이 '개훌륭' 초반과 달리 요즘에는 전문가 같아 보인다. 너무 멋있다"며 그의 일취월장한 실력에 엄지를 치켜세운다고. 이경규는 "아니다. 처음부터 전문가였다"며 한껏 올라간 자신감을 숨김없이 드러내 현장을 폭소로 물들인다.

또 이수경은 몸을 사리지 않는 열정으로 인간비타민 다운 활약을 펼친다. 그녀는 절대음감(?)을 자랑한다는 강아지와 듀엣을 하기 위해 동요 '고향의 봄'을 생목으로 열창하는가 하면 고민견 테스트를 위해 바닥에 넘어지는 연기도 서슴지 않는다. 보기만 해도 절로 웃음 짓게 만드는 일일 견학생 이수경이 어떤 즐거움을 선사할지 기대를 모은다.

한편, 14일 방송에서는 소소한 고민부터 혼자보기 아까운 개견기까지 반려견에 대한 것이라면 무엇이든 환영하는 '무엇이든 제보하개' 코너도 진행된다. 여기에는 하모니카 연주에 맞춰 노래 부르는 강아지, 발 매트만 보면 발작하는 강아지, 간식이 없으면 말대꾸 하는 강아지 등 귀엽고 사랑스러운 반려견들이 소개돼 시청자들을 웃음 짓게 할 예정이다.

일일 견학생 이수경과 함께 알찬 재미를 선사할 '개는 훌륭하다'는 14일 밤 10시 40분에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