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성운, 양머리로 시선 강탈
해양소년단, 이색 숨바꼭질에 '폭주'
'위플레이2'./사진제공=NQQ
'위플레이2'./사진제공=NQQ


‘위플레이 시즌2’에서 하성운과 JR이 양머리로 역대급 귀여움을 선사한다.

오는 5일 방송되는 ‘위플레이 시즌2’ 10회에서는 추억의 ‘인싸 게임’이 총출동한다.

이날 방송에서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스페셜 게스트 모델 장윤주, 아이린이 살고 있는 ‘진주의 섬(Sea Pearl Island)’에 도착, 각종 게임 퀘스트를 통과하며 ‘해양소년단’ 특유의 깨발랄 에너지를 마음껏 뽐낼 예정이다.

해양소년단은 바다의 여신 자매인 장윤주, 아이린을 보좌하는 ‘해양기사단’으로 변신해 호들갑스러운 신경전을 벌인다. 여섯 멤버들은 카리스마 넘치는 포마드 헤어스타일에 보디가드용 조끼, 장난감 총을 장착한 반전(?) 경호로 녹화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고.

또한 해양소년단은 ‘눈 가리고 아웅다웅’ 퀘스트에서 날달걀 복불복 게임을 펼친다. ‘막내즈’ 하성운과 JR은 찜질방의 공식 아이템인 깜찍한 양머리를 완벽하게 소화, 새하얀 꽃 미모를 뽐내 시청자들의 엄마 미소를 자아낼 예정이다.

이날 ‘자비 없는 장신’ 장윤주의 폭주로 시작된 달걀 전쟁은 ‘돼장’ 강호동을 포함한 여섯 멤버들을 공포에 떨게 했다고. ‘꾀돌이 형’ 이수근은 JR의 이름에 ‘알’이 들어있으니 JR의 달걀이 날달걀일 것임을 언급하며 깨알 웃음을 선사했다는 후문이다.

‘위플레이 시즌2’ 10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오는 5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 SBS MTV에서 6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