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국 방방곡곡 농가 찾는다
안방에서 즐기는 랜선 지역축제
농·수산물 판매 위한 고군분투기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출연진/ 사진=KBS2 제공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 출연진/ 사진=KBS2 제공


개그맨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셰프, 가수 김재환이 KBS2 새 예능프로그램 ‘랜선장터-보는날이 장날’(이하 ‘보는날이 장날’)에 출연을 확정 지었다.

‘보는날이 장날’은 코로나19로 어려워진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이 될 수 있게 농어민과 힘을 합쳐 특산물을 소개하고 판매하는 예능프로그램이다.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 이연복, 김재환은 코로나19 여파로 수출길도 막히고, 지역 경제에 심각한 타격을 입고 힘들어하는 농어민들을 위해 팔을 걷어붙인다. 이들은 농어민들의 일손을 도우며 함께 땀을 흘리는가 하면 그들의 이야기를 들으며 다양한 사연으로 안방극장에 공감과 감동을 선사할 예정이다.

특히 ‘보는날이 장날’은 특산물을 이용한 농부의 집밥 한 상과 셰프의 창작 레시피로 특산물을 더 새롭게 즐길 수 있는 방법을 소개하고 판매함으로써 지역 경제에 실질적인 도움을 주며 색다른 재미를 더한다.

여기에 이수근, 박나래, 양세찬, 이진호와 이연복, 김재환은 색다른 케미스트리를 예고하고 있다. 타고난 입담과 끼로 사랑받고 있는 대세 개그맨 4명과 이연복 셰프, 김재환가 더해져 새로운 시너지 효과를 낼 것으로 기대된다.

뿐만 아니라 고정 출연자 6인은 매회 등장하는 게스트와 팀을 나눠 특산물을 판매할 예정. 완판을 위해 지역주민과 합심한다고 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논, 밭, 시골집 앞마당 등 농·수산물이 나는 어디에서든 펼쳐지는 라이브 커머스 판매를 위해 어떤 주옥같은 멘트와 화려한 쇼맨십으로 시청자들의 시선을 강탈할지, 어느 팀이 특산물 완판으로 승리를 거머쥘지 궁금증을 더한다.

‘보는날이 장날’은 오는 10월 중 방송될 예정이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