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이돌 다이어트 식단
'실연 다이어트' 효과적?
8kg 감량 다이어트는?
'밝히는가' / 사진 = SBS FiL 제공
'밝히는가' / 사진 = SBS FiL 제공


'당신의 일상을 밝히는가'(이하 '밝히는가')에서는 MC 박은혜가 캠핑을 한 번도 못 가봤다고 고백하며 첫 캠핑을 떠났다.

3일 방송된 SBS FiL '밝히는가'에서는 박은혜가 캠핑하는 모습을 공개했다. 박은혜는 "캠핑을 한 번도 못 가봤다"고 이야기 해 캠핑에 대한 기대감을 드러냈다. 게스트인 배우 동현배와 캠핑을 함께하며 메뉴부터 수다까지 풍성하게 즐겼다. 박은혜가 잠깐 캠프를 벗어난 사이, 동현배는 함께 온 모델 장원진에게 "무슨 색깔 좋아해요?" 소개팅 고전 수법 멘트를 해 개그감을 뽐내는가 하면 방송 선배로서 리액션을 가르쳐주는 등 숨겨온 예능감을 발휘했다.

동현배는 캠핑에서 초대손님으로 등장한 데 이어, 스튜디오에도 몰래 등장하며 박은혜도 몰랐던 사실에 MC들이 경악한다. 또, 스튜디오에서 음식을 얻어내기 위해 트로트까지 부르며 흥을 한껏 올렸다.

'밝히는가'에서는 여름 막바지 다이어트를 제안하며 아이돌이 실제로 했다는 다이어트를 소개했다. 박보람, 정은지, 서인국 등 몸매 관리에 성공한 아이돌의 식단을 보고는 박은혜와 한영은 "난 못해"라며 고개를 저었다. 덧붙여 한영은 "가장 효과적인 다이어트는 실연 다이어트"라고 말해 공감을 자아냈다.

이어, 아나운서 안현준과 인플루언서 이로아는 하루 동안 아이돌 다이어트를 체험한다. 다이어트의 대표 주자, 서인국, 소유 다이어트 식단을 똑같이 따라 했다.

사과1, 달걀3개, 저지방 우유1잔 등으로 하루를 버틴다는 서인국의 식단을 따라 한 안현준은 아침 식단을 먹는 것부터 "벌써 물려"라며 다이어트 정석 식단에 대한 솔직한 심경을 표했다. 또, 한 달 만에 8kg을 감량했다는 소유 다이어트를 체험하게 된 이로아는 고구마, 삶은 달걀, 식빵 1쪽, 김밥 3알을 먹으며 하루를 버텼으나 성과를 얻지 못했으며, "사람마다 본인한테 맞는 다이어트가 있는 것 같다"고 토로하며 식단 체험을 마무리했다.

한편, '밝히는가'는 SBS FiL, 라이프타임에서 매주 화, 수, 목 오전 10시 50분에 방송될 예정이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