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혜성, '라디오스타' 출연
남친 전현무의 연애 첩보 작전 공개
전현무와 열애 기사 악플에 심경 토로
'라디오스타' 예고/ 사진=MBC 제공
'라디오스타' 예고/ 사진=MBC 제공


이혜성 전 아나운서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연인 전현무의 귀여운 ‘연애 첩보 작전’을 털어놓는다. 그는 열애 공개 후 자존심에 상처를 낸 악플부터 전현무의 ‘하트 뿅뿅’ 애정 표현을 말리는 이유까지 솔직하게 공개할 예정이어서 기대감을 고조시킨다.

그와 함꼐 출연한 배우 최여진은 최근 비혼주의가 아니라고 밝히면서 살림남들의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고백해 궁금증을 유발한다.

오늘(2일) 방송 예정인 ‘라디오스타’는 최여진, 손연재, 이혜성, 유상무와 함께하는 ‘다시 여기 화제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KBS 선배이자, 프리 선언 후 예능을 접수한 ‘아나테이너’ 전현무와 공개 열애 중이다. 그는 전현무와의 열애설이 보도된 후 MC로 활약하던 연예 정보 프로그램에서 직접 열애 소감을 밝혔다. 이와 관련해 “난감했다”고 당시 심정을 고백하며 자존심에 스크래치를 낸 악플을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전현무의 못 말리는 ‘연애 첩보 작전’도 공개한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는 전현무가 공개 열애 전 데이트를 위해 특별히 준비한 것을 밝혀 MC들을 깜짝 놀라게 만든다. 또 전현무의 ‘하트 뿅뿅’ 애정행각을 말리는 이유를 털어놔 시선을 사로잡을 예정이다.

이혜성 전 아나운서의 수줍은 열애 고백을 듣던 스페셜 MC 강남은 “전현무 형이 진짜 좋아하나보다”라고 감탄했다고 해 선후배에서 연인이 된 두 사람의 알콩달콩 이야기를 궁금하게 한다.

이외에도 이 전 아나운서는 ‘공감대 0%’ 서울대 콤플렉스 일화로 ‘엄친딸(엄마 친구 딸)’ 면모를 공개한다고 해 호기심을 유발한다.

또 다른 출연자 최여진은 스페셜 MC 강남과 그의 아내 이상화와의 친분을 자랑하며, 두 사람 모두와 친한 탓에 축의금을 두고 고민했다고 고백한다.

이어 최여진은 주변에서 비혼주의로 알고 있지만 “비혼주의는 아니다”라고 선을 그은 뒤 최근 살림남들로부터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고 공개할 예정이어서 호기심을 자극한다.

‘라디오스타’는 오늘(2일) 오후 10시 5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