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하이, '온앤오프' 출연
AOMG 이적한 이유 고백
코드쿤스트와 작업 현장 공개
'온앤오프' 이하이편 예고/ 사진=tvN 제공
'온앤오프' 이하이편 예고/ 사진=tvN 제공


가수 이하이가 tvN '온앤오프'에 출연해 데뷔 9년 만에 처음으로 일상을 공개한다.

2011년 오디션 프로그램 'K팝스타 시즌1'에서 준우승한 뒤 17세 어린 나이로 데뷔해 지금까지 집과 일상을 공개한 적 없었던 이하이가 '온앤오프'를 통해 자신의 모든 것을 보여줄 것을 예고했다.

최근 녹화에서 이하이는 여느 출연진들과 달리 소파에서 기상하며 하루를 시작했다. 뿐만 아니라 TV로는 미국 드라마, 태블릿 PC로는 옛날 시트콤, 심지어 손으로는 핸드폰을 만지며 멀티플레이에 능한 모습을 공개했다. 이어 마사지 볼로 자신의 몸을 격하게 치거나, 골프공으로 발바닥을 지압하는 등 엉뚱한 매력을 뽐내기도 했다.

또한 최근 소속사 AOMG로 이적한 이하이는 같은 회사 아티스트인 코드쿤스트와의 녹음 현장을 공개했다. 길을 가다 본 표지판에서 영감을 얻었다는 이하이의 미공개 곡이 공개되자, 이를 지켜보던 MC들은 얼른 음원으로 듣고 싶다며 감탄했다.

이하이는 최근 회사를 옮기는데도 코드쿤스트가 큰 영향을 끼쳤다고 밝혔다. 이어 "팬질 하기 힘든 가수에서 벗어나 더 많은 활동을 하고 싶다"고 말하며 AOMG로 이적한 이유에 대해 설명하기도 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제주도에서 연세살이를 즐기고 있는 배우 박병은의 일상도 공개될 예정이다.

'온앤오프'는 오는 29일 오후 10시 4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