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가인X장도연, 능금 시스터즈
트롯부터 뽕 힙합까지
"출연 준비만 한 달 걸려"
'텔레그나' / 사진 = SBS 제공
'텔레그나' / 사진 = SBS 제공
24일에 방송되는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에 트롯여신 송가인과 힙합돌 위너 송민호가 게스트로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녹화는 가평의 대표적인 지역 특산물 사과 농가들을 응원하기 위해 가평 사과 축제로 꾸며져 '텔레그나' 원년 멤버 송가인과 장도연이 능금 시스터즈로 변신, '오라버니'를 열창하며 그 시작을 알렸다.

이어 '텔레그나'를 찾은 초특급 게스트 송민호가 새로운 뽕힙합 장르로 화제를 모은 히트곡, ‘아낙네’ 무대를 선보이며 깜짝 등장해 역대급 오프닝쇼로 멤버들을 놀라게 하기도 했다.

특히 송민호는 한복을 입고 갓을 쓴 채 멋진 라이브를 선보이는가 하면 "가평 사과 살리러 온 송민호여라~"라며 능청스러운 인사로 오프닝부터 완벽히 적응한 모습을 보였다.

송가인과 송민호는 '착한 PPL'이라는 기획의도에 공감하며 텔레그나 PPL 전쟁에 적극적으로 동참했다. 송민호는 "이번 '텔레그나' 출연을 위해 한 달을 준비했다"며 직접 집에서 미션에 활용할 본인의 개인 물건들을 챙겨오는 등 남다른 열의를 보이기도 했다. 유난히 강한 자신감을 보인 송민호가 ‘착한 PPL' 미션을 어떻게 해낼지 이날 방송의 관전 포인트가 될 전망이다.

한편, 콘서트를 방불케 한 초특급 게스트 송가인과 송민호의 오프닝 쇼와 그들의 착한 PPL 미션 전쟁은 24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텔레그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