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클리어' 첫방서 '갯벌 투혼'
오디오 빌 틈 없는 예능감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공개
위클리 리얼리티 'WE CLEAR'/ 사진제공=플레이엠
위클리 리얼리티 'WE CLEAR'/ 사진제공=플레이엠


’ 1화 공개… ‘갯벌 투혼’ 특급 예능감
-1theK 오리지널 웹 리얼리티 ‘위클리어’ 성공적 첫 선… ‘차세대 비글돌’ 예고
-‘슈퍼 루키’ 위클리, 1화부터 ‘갯벌 투혼’… 예능감+청정매력 ‘특별 여름휴가’ 선사

걸그룹 위클리(Weeekly)가 신규 리얼리티 '위클리어' 첫 회부터 '갯벌 투혼'을 펼쳤다.

원더케이(1theK) 측은 지난 19일 오후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위클리의 웹 리얼리티 프로그램 '위클리어'의 첫 번째 에피소드를 공개했다.

'위클리어'는 2020년 '슈퍼 루키' 위클리가의 버킷리스트를 바탕으로 하는 본격 '힐링' 리얼리티로 약 한 달간 총 4회차에 걸쳐 공개된다. '위클리, 미션을 클리어하라'라는 부제에 발맞춰 멤버들은 리얼리티 속 주어지는 각종 미션들을 단계적으로 해결해 나감은 물론, 신인답지 않은 '폭소만발' 예능감을 예고하며 일찍부터 국내외 팬들의 이목을 집중 시켜왔다.

공개된 1화에서는 숙소, 차 안 등을 배경으로 한 위클리의 일상 모습과 함께 바다 대신 '갯벌' 위에 떨어진 멤버들의 '요절 복통' 리얼리티 입성기가 그려졌다.

프라이빗 비치가 함께 있는 단독 펜션으로 다 함께 여름 휴가를 떠난 위클리는 갯벌 위에서 '해물라면'을 건 '100초 팀워크 릴레이'에 도전, '한판 승'을 위한 투혼을 펼쳐 폭소를 자아냈다. 3단 뛰기, 림보, 갯벌 썰매, 손뼉 씨름, 조개 캐기 등 차례대로 극한 미션에 도전한 멤버들은 오디오가 빌 틈 없는 거침없는 예능감은 물론 열정 가득 '무공해' 청정 매력으로 팬들에게 특별한 '여름 휴가'를 선사했다.

특히 영상 말미 공개된 2화 예고편에서는 위클리의 팀워크와 담력을 확인할 수 있는 '납량 특집' 편이 깜짝 공개 돼 눈물까지 쏙 뺄 막강 미션 등장을 예고하며 기대감을 높였다. 위클리의 특급 예능감을 확인 할 수 있는 입덕 콘텐츠 '위클리어'는 매주 수요일 오후 8시 원더케이(1theK) 오리지널 유튜브 및 공식 SNS 채널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위클리는 앞서 데뷔 미니음반 'We are'(위 아)를 발매, 타이틀 곡 'Tag Me'(@Me) (태그 미)등 약 5주간에 걸친 데뷔 활동을 성공리에 마무리했다. 2020년 데뷔 신인 걸그룹 중 최다 음반 판매량을 기록하며 월등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는 위클리는 현재 발 빠른 컴백 준비에 착수한 것은 물론, 오는 22일 진행되는 방송의 날 특집 '코리아 온 스테이지-수원화성' 무대에 참여하는 등 꾸준하게 활약을 이어간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