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현성 집 공개
28년 차 배우 아이템
준우·준서 방 정리는?
'신박한 정리' 장현성 / 사진 = tvN 제공
'신박한 정리' 장현성 / 사진 = tvN 제공
'신박한 정리'의 여덟 번째 의뢰인으로 배우 장현성이 출연한다.

17일 방송되는 tvN '신박한 정리'에서는 믿고 보는 명품 배우 장현성과 그들 가족이 살아가는 집이 공개된다. 과거 방송에 출연해 많은 사랑을 받은 준우-준서 형제가 어느새 훌쩍 자라 각각 고등학생, 중학생이 된 모습도 방송을 통해 공개될 예정이다. 사춘기 자녀를 둔 여느 집안처럼 소소한 갈등이 방송에서 그려지는 가운데 과연 신박한 정리단의 특급 정리가 이들에게 어떤 도움을 줄지 이목이 집중된다.

한편 장현성의 집은 28년차 배우 다운 추억 아이템들도 가득했다. 설경구, 황정민, 류승룡, 라미란 등 명품 배우들과 함께한 앨범부터 배우 장현성의 필모그래피가 한눈에 보이는 작품 대본까지 한 길을 걸어온 장현성의 배우 인생을 돌아볼 수 있을 예정. 또한 무려 40년째 입어 온 장현성의 최애 점퍼와 그에 얽힌 사연까지 공개돼 재미를 더한다.

장현성 가족 역시 다른 의뢰인들 만큼 '욕구'를 극복할 수 있을지도 이목을 끈다. 언제 어디서나 함께한 장현성의 애착 옷부터 먼바다를 건너온 의문의 의자, 준우-준서 형제가 어린 시절부터 함께 한 이층 침대까지 다양한 물건들이 등장하는 가운데 과연 욕구를 떨쳐내고 가벼운 공간을 만들어 낼 수 있을지 방송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특히 준우와 준서를 위한 공부방도 '힐링 공부방'으로 변신, 수험생 자녀를 둔 부모님들의 시선을 사로잡을 것으로 기대된다.

한편 '신박한 정리'는 나만의 공간인 집의 물건을 정리하고 공간에 행복을 더하는 노하우를 함께 나누는 프로그램으로 매주 월요일 밤 10시 30분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