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방퀸→PPL퀸
차원 다른 비빔밥 먹방
장풍 쏘는 '쾌변 댄스'
'텔레그나' 화사 / 사진 = SBS 제공
'텔레그나' 화사 / 사진 = SBS 제공


SBS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 완판의 아이콘 마마무 화사가 출격한다.

최근 진행된 '텔레그나' 촬영은 지난주 방송에 이어 팀전으로 PPL 미션 대결이 펼쳐졌고, 게스트로 출연한 화사와 홍진영이 각 팀의 주장이 되어 PPL 미션 수행에 나섰다.

본격 미션 시작 전, 멤버들은 각 팀별로 가평 농산물로 만든 비빔밥을 먹으며 작전 회의를 펼쳤다. 작전 회의 중, 화사는 먹방 퀸답게 차원이 다른 비빔밥 먹방을 선보이며 손에서 숟가락을 놓지 않았다. 이 모습을 본 제작진은 "'텔레그나'에서 나온 먹방 중 단연 최고였다"며 감탄을 금치 못했다.

곱창·간장게장·김부각 등 먹었다 하면 완판 기록을 세웠던 먹방퀸 화사가 가평 농산물도 완판 대열에 합류시킬 수 있을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또한, PPL 미션을 수행하며 이제껏 보지 못했던 화사의 색다른 모습이 최초 공개된다. 화사는 팀 미션에서 PPL 미션 성공을 위해 갑자기 장풍을 쏘는 듯한 쾌변 댄스를 추며 엉뚱한 매력으로 촬영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밖에 이 날 촬영에서 화사는 PPL 물건 사수를 위해 발가락 잔기술까지 펼치며 PPL 미션 성공을 위해 온몸을 아끼지 않는 열정적인 모습을 보였다. 반전에 반전을 거듭한 이번 PPL 미션 대결은 마지막까지도 모두가 긴장의 끈을 놓칠 수 없었다.

한편, 멤버들의 톡톡 튀는 재치와 각종 이변이 속출했던 PPL 미션 대결 결과는 1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텔레그나'에서 공개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