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14일 Part.2 첫 방송
BTS 카드 꺼낸 빅히트X엠넷
시청률 반등 노린다
'아이랜드' Part2 예고/ 사진=Mnet 제공
'아이랜드' Part2 예고/ 사진=Mnet 제공


Mnet ‘I-LAND(이하 ‘아이랜드’)’가 오는 14일 두 번째 파트의 첫 방송을 앞두고 예고 영상을 공개했다. 해당 영상에는 그룹 방탄소년단이 깜짝 등장해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고 있다.

먼저 데뷔조를 향해 도전하게 될 ‘아이랜드’ Part.2에는 12명의 연습생만이 진출해 다시 한번 테스트를 통해 프로듀서와 글로벌 시청자들의 선택을 받게 된다. 이미 박성훈, 양정원, 이희승, 제이, 제이크, 케이가 Part.2 진출을 확정 지은 상황. 더불어 지난 2일까지 마련된 글로벌 시청자 투표를 통해 그라운드에서 Part.2에 진출할 나머지 6명이 이번 주 방송에서 공개될 예정이어서 이목을 끌고 있다. 최종 데뷔조를 향한 새로운 도전에 임할 12명의 지원자는 누가될지 호기심을 증폭시키고 있다.

이 가운데 공개된 예고 영상 말미에 방탄소년단이 등장했다. 방탄소년단 멤버들은 ‘아이랜드’의 상징인 알 모형의 게이트를 통해 입장해 스튜디오를 보고 놀라는 표정을 지었다. ‘아이랜드’의 지원자들은 평소 방탄소년단을 롤모델로 꼽으며 존경심을 표현해왔다. ‘아이랜드’에 등장한 방탄소년단을 보며 지원자들은 어떤 반응을 보일지, 그리고 방탄소년단은 무슨 이유로 ‘아이랜드’를 방문했는지 궁금증이 더해진다.

여기에 ‘아이랜드’ 첫 번째 파트가 평균 0%대 시청률로 마감한 가운데, 방탄소년단의 출연을 반등의 기회로 삼을 수 있을지 주목된다.

‘아이랜드’의 Part.2는 오는 14일 오후 11시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