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다영 "DM으로 연락와"
언니 이재영 "심지어 다 잘생겨"
진실게임에 분위기 후끈
'노는 언니' 예고/ 사진=E채널 제공
'노는 언니' 예고/ 사진=E채널 제공


티캐스트 E채널 '노는 언니'에 출연 중인 미녀 배구스타 이다영이 연예인으로부터 대시를 받았다고 밝혀 궁금증이 증폭된다.

오늘(11일) 방송될 '노는 언니'는 여성 스포츠 스타들이 그동안 놓치고 살았던 것들에 도전하며 '놀아보는' 세컨드 라이프 프로그램.

지난주 첫 방송에서는 골프여제 박세리, 땅콩검객 남현희, 배구쌍둥이 이재영, 이다영, 피겨요정 곽민정, 수영인싸 정유인 등 처음 만난 멤버들이 생애 첫 MT를 떠나 점차 서로를 알아가고 소소한 일탈의 즐거움을 만끽했다.

이날 방송에서는 MT 현장을 급습한 방송인 유세윤, 장성규, 광희와 함께 바비큐 파티를 즐기다 술자리의 하이라이트 진실게임에 몰입하는 멤버들의 이야기가 그려진다.

먼저 ‘쌍둥이 배구자매’ 이재영, 이다영의 화려한 실력과 출중한 미모를 극찬하며 자연스럽게 판을 깔던 장성규는 "혹시 연예인의 대시를 받은 적도 있느냐"고 묻는다.

그러자 이다영은 SNS를 통해 연예인으로부터 대시 받은 적이 있다고 수줍게 밝혀 놀라움을 자아낸다. 이어 정체를 파헤치는 짓궂은 질문들에 언니 이재영이 옆에서 추가 증언을 해 현장 분위기가 뜨거워진다. "실제로 만난 적도 있냐"는 질문에 이다영은 솔직한 경험담을 털어놓는다.

이에 유세윤, 장성규, 광희 등은 이다영에게 대시한 연예인의 정체를 파헤치기 위한 질문 공세를 이어간다. 과연 이다영에게 대시한 연예인에 대한 단서를 더 찾아낼 수 있을지, 이들의 진실게임 결말에 기대가 모아진다.

'노는 언니'는 오늘(11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