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영은, '동상이몽2' 스페셜MC 활약
이영은, 명불허전 동안 미모
이영은의 '동상이몽2' 출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이영은의 '동상이몽2' 출연 비하인드컷이 공개됐다. / 사진제공=제이와이드컴퍼니
배우 이영은의 예능 나들이 비하인드 컷이 공개됐다.

이영은이 지난 10일 방송된 SBS 예능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 MC로 등장, 변치 않는 '화석 미모'를 자랑하며 오랜만에 예능으로 안방극장을 찾아 시청자들에게 반가움을 선사했다.

결혼 7년 차인 이영은은 남편이 '세미 사랑꾼'이라고 말하며 결혼 생활에 대해 이야기했다. 또한 재치 넘치는 입담과 리액션으로 여전한 인간 비타민의 면모를 보였다. 패널들과도 찰떡 호흡으로 스페셜 MC로서 활약을 톡톡히 해내 방송에 재미를 더했다.

이영은은 소속사 제이와이드 컴퍼니를 통해 "오랜만에 예능 나들이에 설레고 즐거웠다"고 출연 소감을 밝혔다. 공개된 비하인드 사진 속 그는 촬영에 들어가기 전 꼼꼼하게 대본을 살피는데 열중하고 있다. 또한 화사한 핑크색 원피스를 소화, 상큼한 매력까지 뽐내며 명불허전 동안 미모로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동상이몽2'에서 스페셜MC로 활약을 펼친 이영은은 지난해 KBS1 일일드라마 '여름아 부탁해'에서 왕금희 역으로 열연을 펼쳤으며, 현재 차기작을 검토하고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