박해준 "팬들이 노래도 만들어 줘"
'사빠죄아'송 직접 부른다
오는 9일 방송
'방구석1열' 박해준/ 사진=JTBC 제공
'방구석1열' 박해준/ 사진=JTBC 제공


배우 박해준이 ‘사빠죄아(사랑에 빠진게 죄는 아니잖아)’ 송을 부르며 매력을 발산했다.

9일 방송되는 JTBC ‘방구석1열’은 최근 종영된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에서 독보적인 캐릭터를 탄생시킨 배우 박해준 특집으로 꾸며진다. 이날 방송에서는 박해준이 출연해 대표작 ‘독전’과 ‘침묵’에 대해 이야기 나눈다.

최근 녹화에서 박해준은 ‘부부의 세계’ 속 최고 명대사로 꼽히는 ‘사랑에 빠진 게 죄는 아니잖아’를 언급하며 “연기를 할 때는 진심으로 몰입해서 했는데 이 대사가 이렇게 뜨거운 반응을 몰고 올지 예상하지 못했다. 시청자 한 분이 SNS에 노래까지 만들어 올리셨더라”라고 소감을 밝혔다. 이어 ‘사빠죄아 송’의 비트를 그대로 재현해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다.

이날 변영주 감독은 영화 ‘독전’에 대해 “모든 캐릭터가 독특하면서도 강렬하다. 제목 그대로 ‘독한 자들의 전쟁’이라는 표현이 딱 맞다”라고 설명했다. 이어 박해준은 “한국 영화에서는 마약과 총이 나오는 게 낯설게 느껴질 수가 있는데, 처음부터 끝까지 세련된 연출 덕분에 이질감 전혀 없는 멋진 영화가 탄생했다”라고 말했다.

박해준은 ‘독전’에서 배우 류준열의 귀를 핥는 장면에 대해 “촬영 당일 어떻게 연기해야 하나 싶은 마음에 걱정이 많았다. 차라리 때려 볼까, 머리채를 잡아볼까 온갖 방법을 생각해봤고 심지어 류준열 배우에게 ‘귀는 잘 씻었냐’라고 물었다”라며 곤욕스러웠던 촬영 비화를 밝혀 이목을 집중시켰다.

‘방구석1열’은 오는 9일 오전 10시 30분에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