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3년생 5급 사무관' 이규빈, 등장
'넘사벽 스펙남'의 브이로그 최초 공개
이규빈이 '보고봇'이라 불리는 이유는?
'아무튼 출근' 속 이규빈/ 사진= MBC 제공
'아무튼 출근' 속 이규빈/ 사진= MBC 제공


MBC 새 파일럿 예능 '밥벌이 브이로그 – 아무튼 출근!'(이하 '아무튼 출근')이 오늘(3일) 처음으로 시청자들을 찾아간다.

이날 첫 방송되는 MBC '아무튼 출근'은 요즘 시대 사람들의 다양한 밥벌이를 '직장인 브이로그' 형식을 이용해 엿보는 프로그램이다.

특히 '아무튼 출근'은 서울대학교 재학 중 행정고시를 패스한 '넘사벽 스펙남' 이규빈의 출연 예고만으로도 각종 포털 사이트의 실시간 검색어를 장악하며 큰 화제를 불러일으켰다. 첫 방송에선 드디어 그의 일상을 엿볼 수 있는 이규빈의 '밥벌이 브이로그'가 공개될 예정이다.

이규빈은 방송 최초로 '1993년생 5급 공무원'의 업무를 생생하게 보여주며, '보고봇'으로 불리게 된 '웃픈(웃기면서 슬픈)' 일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또 이규빈은 7개월차 '신입 사무관'으로서의 짠내나는 일상과 함께 요즘 가장 핫한 공무원으로 불리는 '인싸 사무관'으로서의 모습 또한 공개해 반전 매력을 선보인다.

이규빈은 '밥벌이 브이로그' 뿐만 아니라 '아무튼 출근' 4MC와의 만남도 갖는다. 4MC 김구라, 장성규, 박선영, 윤두준은 환상적인 호흡을 선보이며 이규빈의 연봉 공개, 야근 수당 토크 등 지극히 사적인 이야기도 탈탈 털었다는 후문이다.

'아무튼 출근'은 오늘(3일) 오후 9시 30분에 첫 방송된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