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 상황 퀘스트
'귀여운 매력' 발산
한도 초과 '잔망미'
'위플레이 시즌2' / 사진 = 스카이티브이 제공
'위플레이 시즌2' / 사진 = 스카이티브이 제공


'위플레이2' 하성운이 애교 장인의 면모를 뽐낸다.

오는 8월 1일 방송되는 스카이티브이(skyTV), 엔큐큐(NQQ) '위플레이 시즌2' 5회 '눈치의 섬'에서는 여자친구와의 데이트를 가정한 상황 속에서 살벌한 눈치 퀘스트가 진행된다.

스페셜 게스트로 출연한 러블리즈 미주는 특유의 청순 미모와 美친 예능끼로 해양소년단 멤버들을 한눈에 사로잡았다. 강호동, 이수근, 하하, 정혁, 하성운, JR은 여자친구로 등장한 러블리즈 미주에게 센스 있는 남자친구가 되기 위해 고군분투하며 환장 커플 케미를 선보였다고 한다.

자칫하면 헤어질 수도 있는 위험천만한 다양한 데이트 상황 속에서 여섯 멤버들은 미주가 원하는 대답을 눈치 있게 잘 선택하기 위해 화려한 애드리브와 카리스마 넘치는 박력으로 진땀을 흘렸다는 후문이다.

특히 이날 하성운은 약속에 늦어 화가 난 미주의 기분을 풀어주기 위해 특급 잔망 애교를 마구 발산해 시청자들의 팬심을 무한 자극할 예정이다. JR은 어색한 로봇 연기로 현장을 웃음바다로 만들었지만, 미주를 향한 이행시를 막힘 없이 보여주는 등 재치 있는 순발력으로 보는 이들을 흐뭇하게 했다고.

한편, '위플레이 시즌2' 5회는 엔큐큐(NQQ), SBS F!L에서 1일 오후 7시 45분, 스카이(SKY)에서 2일 오후 7시 45분 방송된다. SBS MTV는 드림콘서트 편성으로 인해 밤 9시 방송된다.

신소원 객원기자 newsinfo@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