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그나' 김수미, 김동현 주저앉힌 'PPL 전쟁'
김수미, "내가 얼마나 산다고" 반칙의 여왕
김재환, 의문의 누나 위한 '내 여자라니까' 열창
김수미가 '텔레그나' 첫 게스트로 등장한다. / 사진제공=SBS
김수미가 '텔레그나' 첫 게스트로 등장한다. / 사진제공=SBS
SBS '텔레비전에 그게 나왔으면'(이하 '텔레그나')에서 첫 게스트로 김수미가 활약을 펼친다.

27일 '텔레그나'가 첫 방송된다. 최근 진행된 강원도 강릉 첫 촬영에서 김수미는 강원도 강릉의 바다를 배경으로 화려한 등장과 함께 거침없는 말로 긴장감을 고조시키는 등 멤버들을 쥐락펴락하는 남다른 포스를 보였다. 하지만 카리스마 넘치던 김수미도 'PPL 미션'을 받으며 생전 처음 보는 제품에 비명을 참지 못하는 등 의외의 모습을 보여 웃음을 자아냈다.

김수미는 생에 첫 'PPL 미션'에 당황한 듯 했으나, 놀라운 작전으로 '격투기 선수' 김동현을 무력으로 주저앉히는 등 저돌적인 PPL 미션 플레이를 시작했다. 반칙은 기본, "내가 살면 얼마나 산다고…."라며 귀여운 협박까지 더해 미션을 수행하던 김수미는 '텔레그나 잔머리 왕' 양세형까지 굴복시키며 활약을 이어갔다.

순식간에 분위기를 장악한 김수미는 "그렇게 하는 게 아니다"고 말리던 유세윤과 예능 대선배의 활약에 말을 잇지 못하던 김재환에게까지 줄줄이 미션을 강행해 텔레그나 전 멤버들이 그녀의 PPL 먹잇감이 됐다. 또한 김수미는 '반찬계 대모'라는 수식어만큼 강원도 특산물이자 제철 맞은 감자를 이용한 한상차림을 선보였다. 김수미의 요리에 참지 못한 멤버들은 결국 '타임'을 외쳤고, 미션은 뒷전으로 한 채 '감자밥상' 삼매경에 빠졌다.

지난 방송에서 미션으로 받은 제품들을 '일시 품절'까지 시키며 '완판남'에 등극한 김재환은 촬영 도중 이승기의 '내 여자라니까'를 불러 현장 분위기를 달달하게 물들였다. 노래에 감동 받은 김수미는 잔디밭을 구르는 등 감동을 온몸으로 표현해 웃음을 자아냈다.

'전설의 파이터' 김동현을 주저앉히고 '텔레그나' 멤버들을 쥐락펴락한 김수미의 놀라운 활약은 27일 밤 10시에 방송되는 '텔레그나'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