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시경 '아는형님' 출격
보아와 함께 '아는형님' 출연한 성시경
"2교시 장학퀴즈 자신"
'아는형님' 성시경/사진=JTBC '아는 형님'
'아는형님' 성시경/사진=JTBC '아는 형님'
'아는형님' 성시경에 '장학퀴즈'에 남다른 자신감을 드러냈다.

25일 방송되는 JTBC '아는형님'에서는 가수 보아와 성시경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25일(토) 방송되는 JTBC '아는 형님'에 아시아의 별 보아와 발라드 계의 황제 성시경이 전학생으로 등장한다.

최근 '아는 형님' 녹화에서 데뷔 20주년을 맞이한 두 사람은 '아는 형님' 한정 미니 콘서트를 열고 히트곡 메들리를 선보여 형님들의 눈과 귀를 사로잡았다.

성시경은 '‘2교시 장학 퀴즈' 게임에 남다른 자신감을 보였다. 성시경은 토크가 진행되는 중간에도 제작진을 향해 “빨리 게임이나 하자”라고 말할 정도로 퀴즈 코너를 기다렸다는 후문. 특히 '킁킁 노래방' 코너에 대해 큰 관심을 보여 형님들의 기대를 모았다.
'아는형님' 성시경, 보아/사진=JTBC '아는 형님'
'아는형님' 성시경, 보아/사진=JTBC '아는 형님'
성시경은 고려대 사회학과 재학 중이던 2000년 사이버 가요제 뜨악 페스티벌에서 대상을 차지하며 가요계에 데뷔했다. 대학 졸업 후 고려대 언론대학원에서 방송학을 전공하는 등 연예계 대표 브레인으로 꼽힌다.

성시경은 기다렸던 2교시 장학 퀴즈 게임을 위해 MC 신동이 등장하자 "가장 보고 싶었다"며 반가움을 드러냈다는 후문이다.

이어 성시경은 "신동의 진행 방식에 대해 재밌게 보고 있었다"고 찬양했다. 하지만 이어진 게임에서는 의외의 허당 면모를 발산해 형님들의 야유와 웃음을 동시에 샀다는 후문이다.

한편 '아는형님'은 매주 토요일 밤 9시 방송된다.

김소연 기자 kimsy@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