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청-유혜리-최수린-곽정희, '비스' 출연
유혜리 "강력계 형사 아버지 무서워 가명으로 활동"
곽정희, 이혼 후 싱글맘 인생사 고백
'비디오스타' 김청(위부터),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 김청(위부터),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 / 사진제공=MBC에브리원
대한민국 시어머니 전문 배우들이 MBC에브리원 '비디오스타'에 출격한다.

오는 28일 방송되는 '비디오스타'는 '체험 시월드 오픈 시어머니 특집'으로 꾸며지는 가운데 배우 김청, 유혜리, 최수린, 곽정희가 출연한다. 이들은 시어머니 연기 비결부터 배우 생활 비하인드 스토리까지 전하며 반전 매력을 뽐낼 예정이다.

부잣집 재벌가 시어머니 역 전문 배우 김청은 '미스 MBC 선발대회', '사랑과 야망', '토토즐 MC' 등 화려한 리즈 시절을 보낸 바 있다. 엄청난 인기 때문에 "납치까지 당할 뻔 했다"고 최초 고백해 모두를 놀라게 했다.

시어머니, 불륜 연기 전문 배우 유혜리, 최수린 자매의 출연도 눈길을 끈다. 1988년 개봉 한국 영화 중 흥행 4위를 기록한 영화 '파리 애마'로 스크린에 데뷔한 유혜리는 "강력계 형사인 아버지가 무서워 가명으로 활동했다"며 데뷔 비하인드 스토리를 전했다. 유혜리는 따귀 잘 때리는 비법도 전수했다. 최수린도 시어머니 역할 연기 때문에 생긴 에피소드를 대방출했다.

남다른 포스로 등장한 곽정희도 시어머니 연기 스킬을 전한다. '사랑과 전쟁'에서 역대급 시어머니 연기를 선보였던 곽정희는 "시어머니 역할이 짜릿하다"며 남다른 애정을 보였다. 곽정희는 머리채 잘 잡는 노하우를 공개하며 MC들에게 직접 시연해보기도 했다. 곽정희는 이혼 후 싱글로 두 아이를 키워온 인생사를 털어놓기도 했다.

시어머니 전문 배우들이 총 출동한 이번 '비디오스타' 특집 방송은 오는 28일 오후 8시 30분 MBC에브리원에서 만나볼 수 있다.

김지원 기자 bella@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