윤하 '이슈 Pick, 쌤과 함께' 고정 출연
이종혁, 유민상, 강유미 등 출연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10분 방송
8월 2일 첫회
윤하./ 사진제공=KBS
윤하./ 사진제공=KBS


가수 윤하가 KBS1 '이슈 Pick, 쌤과 함께'(이하 '쌤과 함께')에 고정 출연한다. '쌤과 함께'는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를 쌤으로 불러내 시대의 이슈를 쉽게 풀어내고 삶의 지혜를 얻는 강연 프로그램이다.

가요계 똑순이로 소문한 윤하는 매주 패널로 출연해 조리있는 말솜씨로 시청자들이 궁금해 하는 질문을 던져 강연을 풍성하게 해줄 것으로 기대된다.

윤하는 2004년 열일곱살에 일본에서 데뷔해 '오리콘 혜성'으로 떠올랐고 최근엔 방탄소년단 RM과의 협업으로 세계 팬들의 이목을 집중시키기도 했다. 또한 라디오 DJ를 비롯해 여러 예능 프로그램에서 큰 활약을 보여 만능 엔터테이너의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쌤과 함께'./ 사진제공=KBS
'쌤과 함께'./ 사진제공=KBS
포항공대 이진우 석좌교수와 함께한 '쌤과 함께' 첫 녹화에서 윤하는 "평소 강연을 즐겨 듣는데 시대를 움직이는 쌤들을 직접 만날 수 있는 프로그램에 합류하게 되어 영광이다. 내가 있어야 할 곳이 바로 여기인 것 같다"고 밝혔다.

'쌤과 함께'는 윤하를 비롯해 배우 이종혁, 개그맨 유민상, 개그우먼 강유미, 유튜버 슈카 등이 패널로 출연해 시청자들의 눈높이에서 쌤과 소통하며 딱딱한 강연이 아닌 유익하고 재미있는 토크식 강연을 펼칠 것으로 보인다.

'이슈 Pick, 쌤과 함께'는 8월 2일 첫 방송을 시작으로 매주 일요일 오후 7시 10분 방송된다.

노규민 기자 pressg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