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창의♥오지영, 극과 극 성향
송창의, 배우 박서준에 질투
'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동상이몽2' 스틸컷./사진제공=SBS
SBS ‘동상이몽2-너는 내 운명’(이하 ‘동상이몽2’)에 배우 송창의♥오지영 부부가 합류한다.

20일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는 새로운 ‘운명부부’로 합류한 송창의♥오지영 부부의 초현실 결혼 생활이 공개된다.

드라마, 영화 그리고 뮤지컬을 넘나들며 ‘국민 스윗남’으로 자리매김한 송창의는 이날 반전 ‘아재미’를 뽐내며 5년 차 결혼 생활을 최초로 공개한다. 송창의는 면도를 안 한 모습으로 엉덩이를 스스럼없이 긁으며 드라마 속 완벽한 남주 모드와는 180도 다른 모습을 보인다.

이에 아내 오지영은 거침없는 돌직구로 “남편이 결혼하고 돌변했다”며 송창의의 실체를 밝힌다. 심지어 오지영은 성격부터 입맛, 취미 등 하나부터 열까지 맞지 않는 부부의 극과 극 성향을 고백한다. 이어 그는 “우리가 어떻게 결혼했을까?”라고 덧붙이고, MC들도 “서로 너무 다른 사람들이 만났다” “너무 특이한 캐릭터다”라며 역대급 부부의 등장에 놀라움을 드러낸다.

송창의는 아내가 배우 박서준이 나오는 드라마를 시청하기 시작하자 견제하는 모습을 보인다. 박서준의 ‘찐 팬’인 오지영은 드라마를 보는 내내 흐뭇한 미소를 숨기지 못한다. 이에 송창의는 “내가 나온 드라마는 저렇게 안 본다”며 질투심을 드러낸다. 급기야 송창의는 “너무 빠져있는 거 아니냐”며 아내의 관심을 되찾기 위한 귀여운 필살기를 선보인다고 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귀여운 질투 전쟁으로 사랑꾼 면모를 보이던 송창의는 돌연 “내가 산후우울증을 앓았다”고 고백해 오지영을 당황하게 한다. 오지영도 그동안 말 못 했던 섭섭함을 토로하기 시작하고, 급기야 대화 중 분노가 폭발해 송창의에게 각서를 요구하기까지 이른다. 파격적인 각서 내용에 MC들은 “진짜 꼴 보기 싫었나 보다”며 놀라움을 금치 못했다는 후문이다.

각서 소동의 결말은 이날 오후 10시 20분 방송되는 '동상이몽2'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