양준혁, '뭉쳐야 찬다'서 결혼 소식 직접 전해
여자친구 깜짝 등장
양준혁 "우리 이제 결혼합니다"
'뭉쳐야찬다' 양준혁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뭉쳐야찬다' 양준혁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야구선수 출신 양준혁이 '뭉쳐야 찬다'를 통해 예비신부를 공개한다.

지난 19일 방송된 JTBC '뭉쳐야 찬다'에서는 양준혁이 결혼 소식을 전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정형돈은 "기쁜 소식을 하나 전할까 한다. 우리 팀 양모 씨가 굉장히 우여곡절이 많았다. 최근 경기력이 엉망진창이었는데 여자친구 쪽의 결혼 반대 때문이었다"면서 "오늘 살아난 경기력 보셨느냐. 드디어 결혼 승낙을 받았다"며 양준혁의 결혼 소식을 알렸다.

다음 방송에서는 양준혁의 여자친구가 모습을 드러낼 예정이다. 공개된 예고영상에는 양준혁의 여자친구가 '뭉쳐야 찬다' 촬영장에 직접 방문하는 장면이 담겼다. 양준혁은 "우리 색시입니다"라며 멤버들에게 여자친구를 소개했고, 멤버들은 "양준혁에게 이런 날이 오다니", "좀 늦게 왔지만 그래도 다행"이라며 축하를 아끼지 않았다.
'뭉쳐야찬다' 양준혁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뭉쳐야찬다' 양준혁 /사진=JTBC 방송화면 캡처
화관을 쓰고 등장한 예비신부는 양준혁에게 다정한 목소리를 노래를 불러줬다. 이에 양준혁은 행복한 미소를 감추지 못한 채로 춤을 추다가 "우리 이제 결혼합니다"라고 말해 뜨거운 박수를 받았다.

앞서 양준혁은 지난 1월 SBS플러스 '밥은 먹고 다니냐'에서 열애 소식을 전한 바 있다. 당시 그는 "올해는 어떻게 해서든 결혼을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 야구장에서 결혼하고 싶다"고 말했다.

양준혁은 예비신부와 오랜 지인으로 지내다 연인 사이로 발전했다. 예비신부는 음악 전공자로 인디밴드 보컬로도 참여한 적이 있다. 두 사람은 오는 12월 결혼한다.

김수영 기자 swimkim@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