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민호, 이상형 공개
김수찬 “장민호, 전국 어머니들의 사윗감 1위”
'편스토랑' 스틸컷./사진제공=KBS
'편스토랑' 스틸컷./사진제공=KBS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가수 장민호의 이상형이 공개된다.

17일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우리 김’을 주제로 한 12번째 메뉴 대결이 이어진다. 그중 지난 방송에서 첫 출연해 폭발적인 화제를 모은 장민호가 깜짝 이상형을 공개한다고 해 관심을 모은다.

이날 장민호는 절친한 선배 ‘안동역에서’의 주인공인 진성과 만났다. 앞서 ‘편스토랑’에 출연해 큰 관심을 모았던 진성은 장민호를 위해 조언을 아끼지 않았다고. 이와 함께 두 사람은 ‘연애’와 ‘결혼’에 대한 이야기도 나눴다. 진성은 결혼한 선배로서 장민호에게 “잘 생각해보라”며 44세 싱글남 장민호에게 연애를 적극 권유했다고.

이에 ‘편스토랑’ 스튜디오에서도 장민호의 연애에 대한 궁금증이 쏟아졌다. 장민호는 “요즘 소개팅이 엄청 들어온다. 출연하는 프로그램마다 만나시는 분들이 좋은 사람 있으면 소개해주겠다고 전화번호를 가져가신다”고 요즘 대세다운 인기를 자랑했다는 후문. 특히 스페셜MC 김수찬까지 “요즘 전국적으로 장민호가 어머니들의 사윗감 후보 1위 아니냐”며 장민호에게 힘을 보탰다고 한다.

이와 함께 장민호는 이상형도 공개했다. 장민호는 “첫 번째로 어른 공경할 줄 아는 예의바른 분”이라고 밝혔다. 또 다른 이상형 조건도 밝히자 “누가 봐도 나잖아”라며 깜짝 등판한 ‘편스토랑’ 식구가 있는 것으로 알려져 누구일지 궁금증을 자아낸다.

전국 어머니들의 사윗감 후보 1위. 인기 절정의 44세 싱글남 장민호의 이상형은 이날 오후 9시 40분 방송되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에서 공개된다.

태유나 기자 youyou@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