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탁, 임영웅X이찬원X장민호 인물평
"차분한 임영웅, 남자다운 남자"
"이찬원은 할아버지 같아, 듬직한 동생"
'허리케인 라디오' 트롯맨 3인방 특집/ 사진=TBS 제공
'허리케인 라디오' 트롯맨 3인방 특집/ 사진=TBS 제공
가수 영탁이 트롯 3인방 장민호, 임영웅, 이찬원에 대한 인물평을 남겼다.

16일 방송된 TBS FM '최일구의 허리케인 라디오'는 '청취율 조사기간 특집'으로 꾸며져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가 출연했다.

'허리케인 라디오' 속 '음악 반점' 코너에 고정 출연 중인 영탁은 음성 메시지를 통해 세 사람의 동반 출연을 반기며, 각각의 인물평을 공개했다.

영탁은 먼저 맏형 장민호에 대해 "미용실에서 이런 저런 고민 상담을 할 때 잘 들어주는 원장님 같은 포근함이 있다"고 밝혔다. '트롯 진' 임영웅에 대해서는 "흥분하지 않고 차분하게 모든 일을 안전하게 마무리 승부사 기질이 있는 남자다운 남자"라고 평가했다. 끝으로 동생 이찬원은 "나이를 거꾸로 먹는 사람, 할아버지 같은 때도 있고, 동생이지만 듬직하다. 많은 것을 지켜주고 지켜나갈 동생"이라고 말했다.

끝으로 영탁은 "그런데 난 ('허리케인 라디오'에 출연 안 하고) 어디 있지?" 라는 재치있는 말을 남겨 웃음을 자아냈다.

이에 장민호는 "네가 왜 여기서 나가?" 라고 응수했다. 이어 이찬원은 "'미스터트롯' 촬영할 때는 영탁 형이 잘 생겼다는 생각을 해 본 적이 한 번도 없는데 최근에는 볼 때마다 '잘생겼다'는 생각이 든다”는 말로 웃음을 안겼다.

정태건 기자 biggun@tenasia.co.kr

© 텐아시아,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